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6.12.10

기분 좋은 선물의 기준, 10만원.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12월.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부담스럽지 않도록 가격은 10만원 미만으로 제한했다.

null
1 정교한 눈꽃 모티브 네크리스 아가타 파리 9만8000원
눈꽃을 닮은 목걸이는 담담한 컬러의 니트 위에서 빛을 발할 것이다. 아직 그녀를 위한 선물을 찾는 중이라면 추천한다. 목에 직접 걸어주는 간질간질한 로맨틱함도 함께.
null
2 스트라이프 패턴의 비니와 머플러 세인트제임스 (비니)4만8000원 (머플러)7만8000원
‘스트라이프 성애자’ 세인트 제임스는 비니와 머플러에마저 스트라이프를 넣었다. 마린코트가 유행하는 지금, 이렇게 시의적절한 액세서리는 또 없을 것 같은데?
null
3 귀여운 테디베어가 그려진 아이폰 케이스 모스키노 8만원
그때 그때 기분에 따라 바꿀 수 있는 핸드폰 케이스는 내가 직접 살 때보다 누군가에게 선물로 받으면 더 반가운 그런 아이템. 모스키노의 장기인 ‘신박하게 귀엽기’를 가장 잘 살린 디자인이라 하겠다.
null
4 스웨이드 소재의 베이식 스니커즈 페이유에 각 7만9000원
동글 동글한 앞 코가 귀여운 스니커즈. 브라운 톤이 감도는 그레이 컬러와 화이트 컬러를 보니 딱 커플용이다!
null
5 클래식한 짜임의 니트 장갑 빈폴액세서리 각 6만5000원
벙어리 장갑은 아무리 불편해도 보는 순간 사고 싶게 만드는 마력이 있다. 올록볼록한 케이블 짜임부터 연말과 잘 어울리는 포근한 컬러까지. 친한 친구와 나눠 끼고 싶다.
null
6 청량한 초록색 비즈가 돋보이는 헤어 핀 로잔티카 by 네타포르테 7만원대
이어지는 연말 모임, 화려한 드레스 코드가 있는 자리에 갈 땐 액세서리가 꼭 필요하다. 팔찌나 목걸이가 부담스럽다면 헤어핀은 어떨까? 짙은 색의 원피스와 잘 어울리는 딥그린으로.
#패션 #크리스마스 #선물 #연말선물 #선물추천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