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7.01.30

일단 시작하면 멈출 수 없다! 새로운 패션 게임

스마트폰으로 쇼핑을 하고, 옷을 입고, 파티에 가고, 연애도 한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든 패션 게임들.

COVET FASHION
null
수천 가지 스타일에 한 번, 현실감 있는 디테일에 두 번 놀란다. 기본 포맷은 스타일링 매치. 단 다른 유저들과의 대결로 소통이 가능하다는 점과, 실제 패션 브랜드의 제품들로 이루어져 다른 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는 퀄리티를 자랑한다. 바네사 허진스, 니나 도브레브 등 셀러브리티와의 협업도 진행하며 게임 속 아이템은 모두 실물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null
I LOVE NIKKI
null
‘걸플레잉’이라는 슬로건이 무색하게 실제 대결은 피 튀기는 전투에 가깝다. 의상과 소품, 헤어 등을 수집하고 주제에 맞게 스타일링을 한 뒤 대결을 펼치는 형태다. 보기에 예쁜 것보다 주제에 알맞은 스타일링이 관건이다 보니, 플레이를 하다보면 드레스에 축구화를 신는 난해한 스타일도 등장한다. 각종 이벤트와 미션 등을 통한 보상이 다양해 현금 결제의 유혹이 덜하다.
null
FASHION QUIZ
null
패션 브랜드의 로고를 보고 알파벳을 빈칸에 채워 넣는 퀴즈 게임. 스트리트부터 하이엔드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라인업과, 추억의 브랜드를 발견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클리어 할 때마다 소량의 코인이 쌓이며, 코인은 힌트와 취소 기능, 다음 레벨을 뛰어넘을 경우에 사용한다. 물론 코인은 현금 결제로도 구매할 수 있다. 처음 보는 로고의 경우 구글링을 해서라도 맞추고픈 집착이 생기게 한다.
null
FASHION CITY2
null
패션 부티크를 운영하는 것이 주된 스토리. 옷과 가방 등의 아이템을 만들고 이를 판매한 수익으로 부티크를 꾸민다. 부티크를 채우는 아이템은 물론, 이를 만드는 데 필요한 재료와 도구를 확보하는 것 역시 실제 시간과 똑같이 흐르기 때문에 참을성 없는 이들의 지갑을 노린다. 취재를 위해 시작한 게임인데 매분 휴대폰을 확인하게 하는, 그야말로 ‘덕후’ 되기 딱 좋은 게임이다.
null
DESIGN SHOES
null
몇 번의 터치로 슈즈 디자이너가 되는 간단한 게임이다. 먼저 슈즈 타입을 선택하고 굽과 앞코 라인 등 세부적인 실루엣을 디자인한다. 컬러링 파트로 넘어가면 전체의 컬러는 물론, 굽과 밑창, 신발 안쪽 등 세세한 곳까지 섹션을 나눠 색을 입힌다. 이 과정에서 패턴이나 가죽의 텍스처를 넣을 수도 있다. 리얼리티는 다소 떨어지지만 3차원과 클로즈업 등 신경 쓴 부분이 엿보인다.
null
STAR GIRL
null
일을 하고 쇼핑을 하고 연애도 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직업 수행 시 현금을 획득할 수 있고, 자신을 꾸며 카페와 바, 클럽 등지에서 남자를 유혹한다. 일단 한번 유혹하기로 마음을 먹으면 해내고 마는 스타걸의 기술은 배우고 싶을 정도. 유혹한 남자친구를 집으로 초대해 선물을 받을 수 있는데, 3개의 선물을 모두 받으면 또 다른 남자를 데려올 수 있는 꽤나 발칙한 게임이다.
null
#패션 #패션게임 #스타일매치 #패션앱 #패션어플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