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06.13

스타들의 여름 원피스

오직 한 벌이면 충분하다. 뉴트럴 컬러, 플라워와 체크 패턴 등 셀럽들이 선택한 원피스.

null
부드러운 뉴트럴 컬러와 어깨 위로 봉긋하게 솟은 퍼프 슬리브가 로맨틱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사랑스러움을 더해줄 플라워 패턴의 슈즈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선택하고 액세서리는 얇은 네크리스와 심플한 이어링, 브레이슬릿 중 하나만 골라 미니멀한 룩을 연출한다.
null
햇빛이 따갑게 내리쬐는 날씨를 만끽하듯 싱그러운 꽃이 가득한 원피스에 마음을 빼앗긴다. 화이트 혹은 원색의 컬러에 오밀조밀한 꽃무늬가 화사함을 배가시킨다. 박민영처럼 오프숄더로 시원하게 연출하거나 소녀시대 윤아와 여자친구 예린, 전소미처럼 소매 끝 스트링 디테일을 더하는 것도 방법이다.
null
여름의 체크는 잔잔하며 때로는 경쾌하다. 가을의 패턴으로만 알고 있던 글렌체크가 한 계절 빨리 등장했다. 슬립과 셔츠 형태의 원피스에 곁들여진 패턴이 세련된 분위기를 이룬다.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깅엄체크는 두 직선의 규칙적인 격자 패턴이 클래식한 무드를 자아낸다. 모노크롬 컬러로 색을 덜어내고 퍼프 슬리브의 디테일을 더하거나 원색의 컬러를 선택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싱글즈 #선미 #김나영 #설현 #플라워패턴 #박민영 #깅엄체크 #예림 #한선화 #유이 #현아 #윤승아 #윤아 #전소미 #여름원피스 #글렌체크 #진세연 #뉴트럴 #방민아 #나은 #퍼프슬리브 #소이 #표예진 #조우리 #예린 #이시영 #정다빈 #허영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