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2.12

깐깐한 여자친구에게 받고 싶은 선물

초콜릿도 좋지만 나를 가꾸기 위한 뷰티 아이템을 선물 받고 싶다. 그녀가 골라준다면 실패 확률은 없을 테니까.

null
null
null
SINGLES Says
남성들은 평소 관심은 있었지만 어떤 제품이 좋은지, 나에게 어떤 아이템이 맞는지를 모르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여자친구에게 뷰티템을 선물 받고 싶어했다. 카테고리만 보자면 여자친구가 선물하고 싶은 리스트와 동일하게 향수와 스킨케어를 꼽았지만, 상세 제품은 다르다. 올인원 제품보다는 좀더 촉촉함이 오래가는 크림을 선물 받고 싶다고 했고, 본인의 피부 타입에 맞는 성분이 담긴 아이템이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메이크업 아이템의 경우는 별다른 도구나 스킬 없이 쉽고 빠르게 피부톤을 정돈시킬 쿠션의 인기가 높았고, 이때 남성 전용으로 출시된 브랜드 아이템을 골라주길 원했다. 과반수 이상의 남성들이 선물 받고 싶어하는 향수는 향을 고르는 내내 선물 받는 사람을 떠올렸다고 생각하니 감동이 배가 될 것 같다고. 일부는 향수 보다는 인위적이지 않은 향이 퍼지는 보디 로션 정도가 부담스럽지 않겠다고 전했다.
2020년 1월 3~10일 <싱글즈> 홈페이지와 구글 서베이에서 348명의 남여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결과.

깐깐한 뷰티 안목을 가진 여자친구로부터
null
1 러쉬 카마 크림 소나무의 그윽하고 힐링되는 향이 은근하게 퍼지는 보디 로션. 아몬드 오일과 카카오 버터를 함유해 보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적절히 유지한다. 225g 4만5000원.
2 클라랑스 맨 하이드라 스컬프 얼굴의 전체적인 라인을 정리하여 날렵한 얼굴선을 살려주고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페이스 로션이다. 50ml 9만5000원.
3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오 엥땅스 베티베르 따뜻하면서도 강렬한 베티베르 향을 시작으로 톡톡 튀는 시트러스 그리고 청량감 넘치는 베르가모트와 만나 무게감 있는 향을 남긴다.
4 샤넬 블루 드 샤넬 2-in-1 모이스춰라이져 가벼운 젤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겉면에 촉촉한 수분 보습막을 입힌다. 50ml 7만2000원, 100ml 16만2000원.
5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 PA+++ 피부를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하여 티 나지 않게 매끈한 무결점 피부로 완성시킨다. 16g 2만9000원.
#선물 #발렌타인데이 #남친선물 #발렌타인 #발렌타인데이선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