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9.10

듀얼 윤곽 팔레트

팔레트 전성시대! 두각을 나타내는 것은 듀얼 윤곽 팔레트이다. 말 그대로 ‘히트다 히트’.

null
1 조르지오 아르마니 세피아 팔레트 9.5g 10만2000원대.
2 나스 컨투어 블러쉬 탈리아 8.2g 7만4000원.
3 웨이크메이크 듀얼 컨투어 스틱 크레용 1.2g×2ea 1만4000원.
4 입생로랑 꾸뛰르 컨투어링 팔레트 01골든 컨투어링 6g 7만5000원대.
5 톰포드 뷰티 셰이드 앤 일루미네이트 14g 9만1000원.
6 디올 블러쉬 라이트&컨투어 001소프트 컨투어 6.5g×2ea 6만원.
이번 시즌 유독 다양한 컬러와 질감을 한 곳에 담은 팔레트 제품이 눈에 띈다. 아이섀도를 기본으로 컨실러와 아이브로 등 전에 없던 카테고리의 제품이 팔레트 형태로 연이어 출시되고 있다. 수많은 제품 중 단연 눈에 띄는 아이템은 듀얼 윤곽 팔레트다. 셰이딩과 하이라이터가 함께 있는 듀얼 윤곽 팔레트는 브라운관 속 여배우들처럼 작은 얼굴을 갖고자 하는 여자들의 욕망이 그대로 투영된 화장품이다. 재단한 듯 정교한 컨투어링을 강조했던 지난 시즌엔 유독 컨투어링 제품이 많이 나왔는데, 컬러나 질감이 킴 카다시안을 연상시킬 정도로 부담스러운 아이템이 많았던 게 사실. 최근 출시된 듀얼 윤곽 팔레트는 본연의 피부와 윤곽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이번 시즌 트렌드와 발맞춰 컬러와 제형, 마무리감이 한결 내추럴해졌다. 구매에 앞서 가장 중요한 기준은 컬러와 펄의 유무다. 셰이딩은 채도가 낮고 명도가 높은 브라운 컬러를 사용해야 하는데 노란 기가 도는 피부라면 붉은 기가 없는 옅은 브라운 컬러를 발랐을 때 생기 있어 보이며, 하얗고 불그스름한 피부는 연한 베이지 계열의 컬러가 적합하다. 까무잡잡한 피부를 지녔다면 짙은 오렌지 브라운이나 핑크빛이 섞인 컬러를 활용해 조금 더 대담한 무드를 연출해도 좋다. 윤곽을 살리는 제품인지라 하이라이터에 펄이 들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피부가 좋은 사람들이 사용했을 땐 피부결이 한결 매끈해 보이지만 모공이나 뾰루지 등으로 피부결이 안 좋은 경우엔 피부 요철이 더 강조돼 보인다. 펄 입자가 거의 없거나 설령 있더라도 아주 미세한 크기의 제품을 선택해 자연스러운 빛을 드리워라.♥


듀얼 윤곽 팔레트 활용법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렇게 사용한다.
null
TYPE 1 파우더 타입
헤어라인, 광대처럼 넓은 면적을 커버하기 좋다. 브러시를 사용하는 게 베스트인데 모가 짧고 동그랗게 생긴 브러시는 모가 처음 닿는 얼굴 부위에 뭉치게 될 확률이 높으니 널찍하게 퍼진 모양을 선택할 것.

TYPE 2 스틱 타입
스틱을 얼굴에 직접 대고 바른 뒤 손가락으로 펼쳐 바르면 끝. 간혹 가다 얼굴 위에서 뭉치는 경우가 있어 지그재그로 긋기보다는 동글동글 둥글리며 도포하길 권한다.

TYPE 3 크림 타입
중지와 약지 두 마디 정도를 둥글리며 묻힌 뒤 손등에서 양을 조절하고 얼굴 위에서 재빠르게 펴 발라라. 넓은 부위보다는 광대 바로 아래나 눈썹뼈, 눈앞머리 등 좁은 부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페이스라인 #윤곽 #팔레트 #하이라이터 #쉐이딩 #듀얼윤곽팔레트 #컨투어링 #윤곽팔레트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