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7.01.10

무에서 유를 창조한다! 가슴 컨투어링

퍼진 가슴, 작은 가슴도 순식간에 D컵처럼 만들어주는 가슴 컨투어링. 대체 어떻게 하는 거지?

생각보다 쉽다? 가슴 컨투어링 HOW TO
null
사진 shutterstock.com
HOW TO
1
다크 브라운 섀도나 브론징 스틱으로 가슴골 모양(곡선형 V나 Y)을 그린다. 처음에는 조금 과하다 싶을 정도로 크게 그리는 것이 좋다.
2 컨투어링한 안쪽 부분을 하이라이터로 밝힌다. .
3 브러시로 뭉친 부분을 고르게 펴면서 섀딩한다. 쇄골 부근도 컨투어링을 해야 컬러가 따로 놀지 않고 입체감이 극대화된다.

EDITOR SAYS
컨투어링 전 푸쉬업 브라를 착용해 그야말로 “영혼까지” 끌어 모아야 한다. 어느 정도의 굴곡을 만들어 놓은 후 컨투어링 작업(?)을 해야 부자연스럽지 않다.
이런 컨투어링은 하지 마세요
null
사진 Joe Seer /shutterstock.com, defy media
본인의 이름을 딴 코스메틱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뷰티 업계 큰손” 카일리 제너. 그런 그녀가 한 뷰티 행사장에 엉뚱한 가슴 컨투어링으로 나타나 민망한 상황을 연출하고 말았다. 자세히 살펴보니 그녀의 가슴은 미처 블렌딩하지 못한 브론저와 땀이 뒤섞여 기이하게 얼룩진 상태. 가슴 컨투어링을 한 후 메이크업 픽서를 뿌리는 걸 깜박 잊은 걸까? 평소 땀과 유분이 많은 사람이라면 가슴 컨투어링 후 반드시 메이크업 픽서로 고정하는 것이 좋겠다.

보고도 믿을 수 없어!
가슴 떨리는 컨투어링 비포&애프터
#싱글즈 #뷰티 #메이크업 #가슴 #컨투어링메이크업 #컨투어링 #바스트 #가슴컨투어링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