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7.12.05

롱헤어의 두 가지 스타일링

긴 머리 스타일링의 두 가지 방법.

null
null
화이트 셔츠 시스템.
머리를 기르기만 한다고 모두 다 찰랑이는 긴 생머리를 가질 수 있는 건 아니다. 오히려 길게 기른 머리를 일정한 컨디션으로 유지하는 게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하는 일이기도 하다. 단순히 오일, 에센스 등으로 영양을 더하는 것 이외에 모발의 근본적인 힘을 강화하는 과정이 필수다. 헤어 아티스트 권영은은 디톡스 스프레이를 사용하라고 권한다. 샴푸한 뒤에 남은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야 진짜 머리끝까지 찰랑이는 긴 생머리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

null
null
1 머리 끝부분부터 중간까지를 중심으로 디톡스 스프레이를 직접 뿌리고 꼼꼼히 펴 바른다.
2 모발이 완전히 건조될 때까지 찬 바람으로 자연스럽게 머리를 말린다.
3 머릿결이 거친 부분에는 에센스를 바르고 촘촘한 브러시로 가볍게 전체적으로 빗질한다.

null
null
민소매 원피스 마시모두띠, 드롭 이어링 엠주.
앞선 서베이에서 70%에 가까운 숫자가 소개팅, 데이트 때 웨이브 헤어를 선호한다고 답했다. 굵은 컬이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일명 ‘여신 머리’는 막상 직접 연출하려고 하면 어렵다. 굵은 컬을 일정하게 잡기도 어렵고, 그 컬의 모양을 오랫동안 유지시키기도 어렵기 때문. 굵기가 굵은 아이롱으로 컬을 잡은 뒤 핀셋으로 고정해 컬의 모양을 잡아주는 게 좋다. 고정력이 있는 스프레이로 윗머리에 힘을 넣어 볼륨을 잡아줄 것.

null
null
1 얼굴형에 맞춰 가르마를 탄다. 얼굴이 둥근 형태일수록 6:4 정도로 가르마를 타는 걸 추천.
2 굵은 아이롱에 일정량의 머리를 감는다. 코와 입 사이 정도 길이부터 컬을 넣는 게 좋다.
3 잡은 컬을 돌돌 말아 핀셋으로 고정해 컬 모양이 좀더 오랫동안 유지되게 한다.

#소개팅 #뷰티 #메이크업 #스타일링 #헤어 #웨이브 #데이트룩 #헤어스타일링 #긴머리 #롱헤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