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8.28

입술 위 착붙, 신상 매트 립

겉보속촉 신상 리퀴드 립스틱을 제대로 바르는 법.

null
사계절 내내 손이 가는 레드 립. 어떤 피부 톤에도 잘 어울리는 만인의 컬러이기도 하다. 올가을에는 쨍한 채도의 맑은 레드를 선택할 것. 질 샌더 모델처럼 입술 산을 각지게 연출하면 시크한 매력이 배가된다. 아웃 라인은 세밀한 립 브러시를 이용해 그려줄 것. 스머징이 용이한 매트 텍스처는 오버 립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본래 립 라인보다 2mm 정도 과장되게 그려주자. 이때 똑떨어지는 입술 라인은 자칫 인위적일 수 있다. 블렌딩 브러시 또는 면봉을 이용해 경계선을 자연스럽게 풀어줄 것. 레드 립에 화이트 셔츠를 매치하면 톤 업 효과가 두 배!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클로저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 부각 없이 매끈하게 발린다. 밝은 레드 컬러가 처음 발색 그대로 지속된다. 5g 3만5000원대.

null
따뜻한 기운이 감돌아 웜톤 피부가 사용하면 좋을 컬러. 닥스 모델처럼 톤 온 톤 메이크업으로 활용하면 웨어러블하게 소화할 수 있다. 매트한 피니시의 립 제품은 블렌딩이 쉬워 섀도, 블러셔로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는 것. 단, 뭉치거나 경계가 지지 않도록 손 대신 스펀지를 이용해 빠르게 두드려 흡수시켜주자. 알투자라의 모델처럼 캐츠 아이라인과 매치하면 매혹적인 글램 룩으로 변신! 광택감이 느껴지는 가죽 자켓 룩에는 쨍한 컬러감 대신 톤 다운 된 누드 코랄 립을 발라 세련미를 극대화해볼 것.

투페이스드 멜티드 매트 립 소셜 퍼티그
입술 주름 사이 사이 밀착해 타투를 한 듯 묻어남이 없는 제품. 브릭 컬러가 한 스푼 더해져 생기까지 챙길 수 있다. 7ml 2만7000원.
null
농익은 과즙 룩에는 자두 빛의 플럼 립이 정답. 레드 컬러에 퍼플기가 가미되어 쿨톤 피부에 더욱 잘 어울린다. 안토니오 마라스 모델처럼 입술 안쪽은 연하게, 바깥쪽으로 갈수록 컬러를 더해주면 입술의 입체감을 살릴 수 있다. 보다 청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샹크 아 세트 모델의 룩을 참고할 것. 먼저 풀 립으로 한 겹 꽉 채워준 뒤 티슈로 살짝 덮어 컬러감을 덜어내는 것. 걸치기만 해도 멋스러운 트렌치코트와 매치하면 모던한 가을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디어달리아 센슈어스 매트 립 수트 06 패셔니트
에어리 핏팅 포뮬러로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피팅감을 자랑한다. 딥한 베리 컬러가 쫀쫀하게 밀착해 번짐 없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4ml 2만6000원.
null
빛바랜 빈티지한 장미 컬러는 가을, 겨울 시즌에 빼놓을 수 없는 단골손님. 피부에 회색빛이 감도는 뮤트톤에 추천하는 컬러이기도 하다. 자칫 흙톤이 될까 우려된다면 레드기가 살짝 감도는 컬러를 선택할 것. 카이트 모델처럼 아랫입술이 그림자 지는 부문까지 스머징해 연출하면 입술이 훨씬 도톰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신시아 로리 모델처럼 입술 중심 부위에만 손가락을 이용해 톡톡 얹듯이 발라주면 청초한 생얼 룩으로도 안성맞춤.

어뮤즈 크림 매트 02 로즈 마멀레이드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려 보송한 입술로 가꿔준다. 오랜 시간 말린 장미 꽃잎처럼 그윽한 로즈 컬러가 돋보인다. 3.8g 2만원.
#메이크업 #립 #립메이크업 #매트립 #신상립 #리퀴드립 #가을립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