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5.29

동남아 날씨 준비물

불쾌한 냄새와 축축한 땀까지 다가오는 장마철이 두렵기만 하다. 동남아가 부럽지 않은 고온다습한 환경. 머리부터 발끝까지 보송하게 만들어줄 서머 서바이벌 뷰티템.

null
이미지 출처: 벨레다
양말을 탈출해 세상 밖으로 나온 발. 각질이 두껍게 쌓이고 거칠어진 발 피부는 그만큼 유연해지기 쉽지 않다. 벨레다 풋밤은 진정효과의 카렌듈라와 올리브오일이 강력한 보호막을 만들어 겉은 보송하고 속은 촉촉한 ‘겉보속촉’ 발을 만들어준다. 샌들을 신어도 끈적이지 않는다는 얘기다. 특히 갈라진 발 뒤꿈치와 발바닥에 듬뿍 발라 마사지하듯 충분히 흡수시킨 뒤 양말을 신고 자면 다음날 아침 한결 보드라워진 발을 마주할 수 있다. 마운틴 페퍼트리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이 어우러진 허브 향은 악취마저 제거해준다. 75ml 1만5000원대.
null
이미지 출처: 프라도어
피부에 남아있는 끈적함과 체취를 잡아주는 바디 스틱. 냄새의 원인인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규조토와 불쾌한 냄새를 중화하는 사이클로덱스트린이 담겼다. 바디로션 대신 가볍게 바르고 싶을 땐 바닐라 파우더리 향을, 별도로 향수를 사용하거나 얼굴에도 노세범 스틱으로 활용하고 싶다면 무향을 추천. 하이포알러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이고 주름개선, 미백 기능까지 갖춰 탄력 잃은 칙칙한 보디 피부를 세심하게 관리해준다. 휴대가 간편하니 끈적이는 팔다리나 목덜미, 찝찝한 겨드랑이에 수시로 슥 발라 체취를 제거해보길. 26g 1만9000원.
null
이미지 출처: 클로란
두피도 피부다. 날씨가 더워질수록 피지 분비가 활발해지는 여름철에는 두피 역시 더 많은 양의 피지를 내뿜는다. 이 피지가 세균과 엉키면 독한 정수리 냄새를 풍기기도 한다.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상쾌한 시트러스 향으로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를 준다. 또한 시트론 추출물이 두피의 과다 피지와 각질을 완화하고 비타민 B5가 건조한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모발은 건조한데 두피는 기름진 이들은 눈여겨볼 것. 400ml 2만2000원.
null
이미지 출처: 더마비
피부는 건조하지만 로션은 버겁다면 물처럼 가벼운 워터 타입의 스킨을 권한다.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 스킨은 MLE 보습과학 포뮬러™와 흑자추출물, 글리세린이 수분을 공급하고 다양한 크기의 다공성 파우더가 불필요한 유분을 흡착해 방금 샤워를 마친 듯 산뜻하게 케어해준다. 더불어 도포 즉시 형성되는 얇은 파우더 막이 끈적이는 땀과 냄새를 잡아주어 오후에도 아침과 같은 싱그러운 피부를 유지해준다. 축축하게 달라붙는 옷, 허옇게 마른 땀 자국이 신경 쓰인다면 이보다 깔끔할 수는 없을 것. 재스민이 어우러진 그린 향도 신선하다. 210ml 1만5000원.
null
이미지 출처: 록시땅
천근만근 무겁게 느껴지는 다리. 피부에 닿자마자 얼음물처럼 차갑게 바뀌며 피로를 완화해주는 록시땅 버베나 쿨링 무스 포 레그를 추천한다. 사이프러스와 이탈리안 레몬 에센셜 오일, 멘톨 성분이 담긴 덕분이다. 수시로 사용해도 좋지만 물기가 묻은 그대로 도포하면 더욱 짜릿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는 걸 명심. 장시간 서있는 직업을 가졌거나 마라톤을 즐기는 러너, 쉽게 붓는 다리의 소유자에게도 더할 나위 없다. 150ml 4만2000원.
#스킨케어 #여름 #헤어케어 #샴푸 #풋케어 #데오도란트 #장마철 #바디케어 #서머뷰티 #장마철뷰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