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18.10.03

너도 돈 모으고 싶니?

열심히 일해도 돈이 모이지 않는다는 중생들에게 추천하는 돈 모으는 핸드폰 속 필수 채널.

null
null
돈을 모으고 싶다면 일단 내 소비 패턴을 분석하는 게 먼저다. 기록하지 않는 소비에는 분명 줄줄 새는 구석이 있기 때문에 이것만 아껴도 절약할 수 있는 금액이 확 늘어난다. 일일이 기록하기 귀찮은 사람을 위해 뱅크 샐러드는 모든 소비액을 기록하고 채찍질한다. 사용법 또한 편리하다.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앱에 일일이 옮겨 적을 필요 없이 각종 은행, 문자, 현금영수증 내역과 연동되어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금융 상품과 카드 등 돈을 모을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해주기까지 한다.
null
null
주식은 이름만 들어도 머리가 복잡해지는 재테크 장르다. 인터넷을 뒤져 정보를 찾으려고 해도 당최 알아들을 수 없는 단어들의 등장으로 시작부터 쉽지 않다. 주식 장벽의 쓰린 맛을 본 사람이라면 일단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앱을 추천한다. 주식 앱의 경우 한눈에 쉽게 들어올 수 있는 UI 디자인이 완성도를 결정하는데 크레온은 그런 면에서 초보자에게 압도적으로 친근하게 다가온다. 첫 화면도 미처 해석하기 전에 재테크를 포기하는 참사는 막을 수 있다.
null
null
네이버 카페 스사사(스마트 컨슈머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에는 숨은 고수들이 가득하다. 특히 호텔과 항공과 같은 여행과 관련된 혜택은 ‘업계 사람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자세하고 전문적이다. 같은 금액을 내고 더 알차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을 공유해 이로운 선택을 위한 가이드가 되어준다. 부지런히 카페를 탐험해 정보를 모을수록 똑똑한 소비자가 되는 것 같은 마음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들다는 단점(?)이 있다.
null
null
핸드폰 잠금 화면을 푸는 일, 걷기처럼 하루에도 수십번 반복하는 일상적인 일도 돈벌이가 될 수 있다. 앱 하나만 잘 깔아도 앱테크가 가능하다. 설문 조사에 응하거나 광고를 보거나 앱에 출석률을 높이는 형태로 진행되며 포인트나 금액 형태로 쌓이다 일정 금액이 이상이 쌓이면 현금화해 통장으로 입금되는 식이다. 대표적인 앱은 캐시슬라이드, 캐시워크, 허니 스크린 등이 있다. 한 번에 많은 금액이 모이지 않지만 한 달 정도 기간을 지정하고 반복했을 때 커피 한 잔 정도의 쏠쏠한 금액을 벌 수 있다.
#재테크 #돈 #투자 #은행 #뱅크샐러드 #주식 #앱테크 #크레온 #네이버카페 #머니 #직장인투자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