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1.01.11

추운 겨울을 녹이는 착한 라이프 공유 마켓

null
누군가의 소중한 추억을 담은 물건이 다른 사람의 추억으로 이어지는 마켓이 생긴다면? 지난 11월 <싱글즈>에서 에디터의 취향이 담긴 소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마켓을 첫 오픈했다.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더 필요한 누군가에게 전달하며, 그 과정에서 지난날과 현재의 라이프스타일이 공유된다는 취지를 담았다. 물건의 가치를 재조명하고,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공유하는 이 특별한 공유 마켓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마켓으로 진행됐다.
null
오픈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라이프 공유 마켓에서는 화려한 주얼리부터 아우터, 가방, 원피스, 신발, 화장품, 지갑, 시계, 샴페인까지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2020년 11월 23일부터 29일까지 단 일주일 간 오픈된 공유 마켓은 일정보다 앞서 조기 품절되는 쾌거를 이뤘다. 에디터의 아이템 기부로 첫 시작을 알린 라이프 공유 마켓 1회 수익금은 총 140만 3690원 상당의 판매가 이루어졌다. 이중 <싱글즈> 웹사이트 포인트 차감 금액을 제외한 현금 수익금은 예정대로 전액 기부에 동참했다. 보다 가치 있는 기부금 전달을 위해 싱글즈 회원들로부터 기부처 추천을 받았고, 그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곳은 지금 이 순간에도 코로나19와 끝없는 사투를 벌이고 있는 의료진이다.
null
<싱글즈> 라이프 공유 마켓의 수익금은 코로나19 1호 거점 전담병원으로 운영 중인 평택에 위치한 박애병원의 의료진 앞으로 전달됐다. 박애병원은 기존에 운영되던 일반 진료를 모두 중단하고 2020년 12월 24일부터 중증 환자 치료를 위해 운영하고 있다. 시설 개선 공사를 거쳐 확진자 중 신장 투석 환자를 주로 치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민간병원 최초로 직접 자원해 거점 병원으로 지정된 만큼 코로나19로 힘든 이 시기에 함께 극복해나가는 과정의 선순환의 물꼬를 튼 박애병원의 의료진에게 작은 새해 선물로 감사를 표했다.
null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해 물건의 가치를 재조명하는 취지로 시작된 라이프 공유 마켓은 1회 오픈을 성황리에 마치고 기부까지 이뤄냈다. 라이프 공유 마켓은 소장품을 기꺼이 기부해 준 <싱글즈> 에디터와 즐거운 마음으로 구매에 동참한 모든 사람들의 작은 힘이 모여 삭막해진 사회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착한 영향력을 보여줬다.
#라이프스타일 #기부 #라이프공유마켓 #마켓 #공유마켓 #온라인마켓 #싱글즈라이프공유마켓 #박애병원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