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1.04.02

맛있는 저칼로리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는 말은 사실이 될지 모르겠다. 강력한 로우 스펙으로 칼로리 걱정따위 없는 맛있는 간식.


스프라이트 제로
null
이미지 출처 : 코카콜라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에 스프라이트도 뛰어들었다. 0Kcal 구현을 위해 맛은 포기했을 수도 있겠다 싶지만 세계 1위 사이다 브랜드답게 무엇 하나 놓치지 않았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레몬향과 톡 쏘는 상쾌한 맛은 칼로리를 뺐지만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355ml 캔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인즈 리듀스드 슈가 케찹
null
이미지 출처 : 크래프트하인즈 홈페이지 www.kraftheinzkorea.co.kr
소스 명가 하인즈의 도전 정신은 끝이 없다. 할라피뇨를 첨가한 다양한 맛의 탐험을 넘어 건강까지 생각해 설탕 함유량을 줄인 케찹을 선보였다. 설탕 함유량을 줄인 리듀스드 슈가 케찹의 경우 자사 일반 케찹 대비 당 함량을 75% 이하로 설정했다. 그 결과 100g에 36Kcal에 불과한 저칼로리 소스가 완성되었고 양심의 가책 없이 소스 풍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농심 짬뽕 건면
null
이미지 출처 : 농심
칼로리를 낮추면서 맛은 더욱 끌어올린 짬뽕 건면의 칼로리는 기존 라면의 약 70% 수준인 375kcal다. 치열한 다이어트 중 얼큰한 치팅이 간절할 때 혀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태워야 할 칼로리는 줄어든다. 바람에 말린 건면으로 생면에 가까운 식감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홍합과 오징어를 첨가해 시원함을 더하고 마늘이 함유된 후첨 소스로 알싸한 매운맛까지 올라온다. 목이버섯을 비롯한 홍합볼과 오징어 후레이크 등 건더기 수프 또한 인심 좋게 담아냈다.

99칼로리칩
null
이미지 출처 : 빙그레
저칼로리 과자는 퍼석퍼석하고 건조한 맛밖에 나지 않는다는 건 이제 옛날이야기가 될지 모르겠다. 99칼로리칩은 칼로리가 낮은 음식은 맛이 없다는 편견을 깨줄 간식이다. 통밀을 구워 만든 스낵으로 열량을 국내 최저 수준으로 확 낮췄다. 칼로리를 낮추는 동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는 5g으로 늘려 영향의 균형까지 생각했다. 야식의 유혹에 몸서리쳐지거나 군것질이 생각날 때를 위해 고소한 풍미의 오리지널과 함께 단짠단짠 버터 솔트로 구성했다.

칼스버그 0.0%
null
이미지 출처 : 골든블루
탄탄한 마니아층을 확보한 칼스버그의 무알코올 버전. 칼스버그 필스너의 원재료와 제조 공정을 동일하게 적용하고 제조의 최종 단계에서 알코올만 추출했다. 여기에 알코올과 함께 날아갈 수 있는 맥주의 풍미를 더하기 위해 패키징 전 칼스버그만의 선별된 아로마 홉을 한 번 더 추가했다. 맥주 맛을 향한 집념 덕분에 심심한 맛과 향의 무알코올 맥주와 달리 당신이 아는 칼스버그의 맛을 동일하게 느낄 수 있다. 칼로리는 100ml당 14kcal로 330ml에 약 46kcal를 기록한다.
#다이어트 #맥주 #가정식 #간식 #집밥 #사이다 #콜라 #다이어터 #저칼로리 #영칼로리 #칼스버그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