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18.05.28

대체 불가능한 육성재

노래, 연기 그리고 예능까지 섭렵한 만능 아이돌 육성재와 만났다. 뭘 해도 다 되는 그의 가능성은 여전히 무한하다.

“육성재가 이렇게 노래를 잘했어?” 그가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을 본 사람은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했을지도 모른다. 사실 그는 음악적 재능이 많은 비투비(BTOB) 멤버들과 시너지를 주고받으며 데뷔 때부터 차근히 음악적 성장을 이뤘다. 그래서 그의 매력적인 목소리를 아는 사람이라면 꾸준히 그가 참여한 음악을 듣는다. 이렇게 본업을 잘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데 그에게는 재능이 하나 더 있다. 바로 그동안 대중에게 호평을 받아온 연기력이다. <아홉수 소년> <후아유: 학교 2015>에서 배우로서 대중의 눈에 띈 그는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을 거쳐 <도깨비>의 ‘유덕화’ 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집사부일체>에서 다양한 분야의 사부들을 만나며 예능인으로서도 활약 중이다.
null
티셔츠ㅣ루드 by 톰그레이하운드
고요한 곳에서 음악에 대한 영감도 받나.
자작곡에 대한 관심은 정말 많은데 아직 입문 단계라서 ‘영감’이라는 단어를 쓰기엔 너무 거창하다. 하지만 <집사부일체>촬영을 하면서 각 분야의 다양한 사부님들을 만나며 떠오르는 게 많아졌다. 특정 분야에서 최고가 된 사부님들의 한마디 한마디가 크게 와닿는다.
지금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한마디는 무엇인가?
“네 것을 해라. 그러면 분명 너의 순서가 올 것이다.” 전인권 선배님이 해주신 말씀이다. 인생에서 내 순서가 언제 올지 모르니 항상 준비하고 있어야 한다는 말이 크게 와닿았다.
<집사부일체>에는 가수 이승기, 배우 이상윤, 개그맨 양세형도 함께 한다.
승기 형은 내가 발전하고 싶어하는 분야에서 모두 뛰어난 성적을 거뒀다. 내게는 모범 답안같은 존재다. 선배님들을 대하는 모습도 본받고 싶다. 상윤이 형은 연기력뿐만 아니라 무엇이든 쉽게 지나치지 않고 다른 시각으로 보는 관찰력을 가졌다. 세형이 형은 그냥 천재다. 어떻게 저런 순발력을 발휘할 수 있는지 늘 놀란다.
null
화이트 슬리브리스ㅣ버버리
벌 자수 블랙 블레이저와 네이비 체크 슬랙스 팬츠ㅣ모두 구찌
화이트침구ㅣ모두 크라운구스.
배우로서 자신의 장점은 무엇이라 생각하나?
캐릭터에 진짜 나를 부여하는 것. <도깨비>의 유덕화도 나와 닮은 구석이 많다. 대본을 받고 캐릭터를 분석하기 시작하면 일상에서도 그 캐릭터처럼 살아보려 노력한다. 물론 아직 많이 부족하다.
배우 육성재의 후속작을 많은 사람이 기다리고 있다.
늘 감사하다. 다음 작품을 신중하게 생각 중이다. 우선 6월에 발매되는 새 앨범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
비투비의 새로운 앨범에 대해 힌트를 달라.
‘그리워하다’의 여름 버전이라고 생각해주면 좋겠다. 정말 굉장히 큰 힌트다.(웃음)
#화보 #스타 #인터뷰 #도깨비 #비투비 #육성재 #집사부일체 #BTOB #연기돌 #만능돌 #만능엔터테이너 #유덕화 #예능돌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