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0.03.31

관리하는 남자들의 그루밍템

한 끗 차 관리로 ‘흔남’에서 ‘훈남’으로 만들어 줄 핫한 맨즈 뷰티.


비오템옴므 류준열
null
이미지 출처 : 비오템 옴므 인스타그램 (@biotherm.kr)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여행, 사진 등 각종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있는 류준열. 그의 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이미지와 부합해 비오템 모델로 선정되었다. 아쿠아파워 올인원 프레시 로션-인-젤은 스파클링 젤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 끈적임이 남거나 번들거리는 마무리감을 꺼리는 남성들에게 제격이다. 토너, 에센스, 로션을 하나에 담은 올인원 제품으로 겹겹의 스킨케어를 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다. 비오템옴므 아쿠아파워 올인원 프레시 로션-인-젤 200ml 5만원.

RULE 429 헨리
null
이미지 출처 : rule429인스타그램 (@rule429)
티 없이 투명하고 환한 피부가 매력인 헨리. 그가 패션 브랜드 헤지스가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 RULE 429의 화이트닝 올인원 로션을 소개한다. 자외선 차단 효과와 톤업 크림처럼 자연스럽게 피부 톤과 결을 보정해주는 기능을 더해 화장품을 바르기 귀찮아하는 남성들에게 안성맞춤.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듯 건조함은 잡아주면서 마무리감은 산뜻해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다. RULE 429 화이트닝 선 올인원 SPF50+ / PA++++ 130ml 3만8000원.

그라펜 빈지노
null
이미지 출처 : 그라펜 인스타그램 (@grafen_official)
여성은 물론 남성들도 열광하는 뮤지션 빈지노. 그가 땀 흘리면서 랩을 하는 무대 위에서도 완벽하게 결점 없는 피부를 자랑할 수 있었던 비결을 공개했다. 그라펜의 오디너리 파운데이션 & 프라이머는 모공을 채우는 프라이머와 피부 트러블을 커버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을 하나에 담은 스틱 타입 아이템이다. 쿨링감이 느껴지는 수분 프라이머와 에센스를 바른 듯 얇고 부드러운 파운데이션이 일정 비율로 토출되어 쓱쓱 바르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완성된다. 그라펜 오디너리 파운데이션 & 프라이머 40ml 3만8000원.

클리오 김우석
null
이미지 출처 : 클리오 인스타그램 (@clio_official)
그룹 엑스원 출신 김우석이 클리오와 함께 힙하고 트렌디한 매력을 뽐냈다. 그는 남성들 또한 혈색을 부여하기 위해 컬러 립밤이나 색이 옅은 틴트를 사용하는 트렌드에 맞춰 매트 립스틱을 추천한다. 가볍게 슬라이딩 되는 파우더는 입술에 부드럽게 밀착되고, 컬러 피그먼트가 주름 사이사이에 스며들어 뭉침 없이 보송한 립이 완성된다. 덧 바르는 횟수에 따라 양 조절 또한 용이하기 때문에 남성들이 사용해도 입술만 동동 뜨는 이질감 없이 생기 있는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클리오 매드 매트 스테인 립 3.3g 1만6000원.
#스타 #류준열 #남자화장품 #헨리 #그루밍 #빈지노 #김우석 #맨즈뷰티 #그루밍화장품 #꾸미는남자 #관리하는남자 #맨즈그루밍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