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0.06.22

지민의 컬러풀 피크닉

지중해 해변의 투명한 물빛에서 상큼 레몬과 오렌지의 빛깔까지. 한여름의 짜릿한 순간을 오롯이 담아낸 지민의 피크닉 타임.

null
톱 레브레브, 이어링 판타스틱플래닛, 뱅글 나인틴투, 링 1064스튜디오.
TWINKLE RED
사랑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입술에 레드 컬러를 더하자. 먼저 립라인을 따라 레드 컬러 립펜슬로 입술 모양을 또렷하게 살린다. 그다음 레드 립스틱을 입술을 채우듯 바른다. 얇은 브러시로 입술경계를 가볍게 문지르듯 부드럽게 터치해 스머지한다.
null
블루 톱 푸시버튼, 이어링 베배.
FRESH PETAL
싱그러운 서머 메이크업을 완성하고 싶다면 상반된 톤의 세 가지 컬러를 자유롭게 활용해본다. 먼저 스카이 블루톤의 아이섀도를 아이백 전체를 채우듯 바른다. 그다음 리퀴드나 크림 타입의 퍼플과 핑크 컬러 블러셔로 물들이듯 터치한다. 이때 두 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믹스되도록 작고 납작한 브러시로 경계선을 블렌딩한다.
null
드레스 YCH, 이어링 밀튼아티카.
LUMINOUS BLUE
눈가에 청량한 여름이 스며들었다. 연한 하늘빛 아이섀도를 눈두덩 전체에 펴 바른 뒤 투명한 립글로스를 눈두덩의 중앙에 얇게 얹는다. 눈가에 포인트를 더했으니 립 메이크업은 여리여리한 누드 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해 내추럴하게 마무리한다.
null
드레스 디올, 이어링 1064스튜디오.
SPARKLING FRUIT
형형색색의 여름 과일이 얼굴에 자연스레 물든 듯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위해 광대 옆 삼각존을 중심으로 옐로와 오렌지 톤 블러셔를 믹스해 바른다. 이때 크림 타입의 블러셔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스펀지에 묻힌 다음 가볍게 두드리며 펴바른다. C존과 눈꼬리 부위를 자연스럽게 연결하는 것이 포인트.
null
톱과 이어링 모두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PURE WHITE
모던한 화이트 아이라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눈가를 깔끔하게 정돈하고 화이트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과감하게 아이홀 전체를 가로질러 라인을 그린다. 그다음 납작한 형태의 브러시로 경계선을 자연스럽게 문지른다. 입술은 펄이 가미된 핑크 컬러 립글로스를 바르고 다른 부위의 메이크업을 최소화해 시크한 느낌을 살린다.
#싱글즈 #화보 #피크닉 #지민 #AOA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