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0.09.07

스타들이 고른 가을 가방

새 계절을 위한 가방을 찾고 있다면 트렌드에 발 빠른 스타들의 차림을 눈여겨 볼 것.

null
특유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불가리의 앰부시X불가리 톱 핸들 백을 선택한 한예슬. 이름에서 느껴지듯 디자이너 윤안이 이끄는 앰부시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가방으로, 뱀의 유연한 형태에서 영감받은 유려한 곡선이 특징이다. 세련된 블랙부터 대담한 네온 컬러까지 총 네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앰부시X불가리 톱 핸들 백 358만원.
null
구찌의 뮤즈로 활동 중인 아이유는 새롭게 단장한 재키 백을 들었다. 1961년 첫선을 보인 이후 특유의 우아한 셰입과 상징적인 클로저 디테일로 1960-70년대 젯셋족을 열광케 했던 바로 그 백이다. 현대적인 시선과 브랜드의 아카이브 코드를 곁들여 재탄생된 재키 1961 백은 실용적인 미디엄 사이즈부터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로 만날 수 있다. 재키 1961 스몰 215만원.
null
밝고 경쾌한 매력의 김세정은 담백하게 정제된 차림에 버버리 포켓 백을 매치해 차분한 가을 여자로 변신했다. 포켓 백이라는 이름 그대로 가방 전면을 가득 덮는 큼직한 포켓을 더해 무척 실용적이며 큼직한 로고를 더해 요즘 유행하는 감성까지 갖췄다. 라지부터 미니까지의 폭넓은 사이즈와 다양한 소재, 컬러를 갖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미디엄 투톤 캔버스 레더 포켓 백 205만원.
null
새 계절에 어울리는 탠 컬러 백을 선택한 제시카. 2009년부터 꾸준히 선보인 펜디 피카부 백의 새로운 버전인 피카부 아이씨유 백이 그 주인공이다. 기존 피카부 백의 아이코닉한 형태를 아코디언 프레임으로 구현해 더욱 날렵해진 셰입을 자랑하며, 숄더 스트랩이 포함되어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연출할 수 있다. 피카부 아이씨유 이스트웨스트 400만원대.
null
혜리는 미우미우의 캔디 컬러 백으로 고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강조했다. 유연한 곡선 형태와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기법인 마테라쎄 주름, 가죽을 꼬아 만든 손잡이의 볼륨감이 한데 어우러져 부드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핑크, 블랙, 실버 등 총 6가지 컬러 베리에이션을 갖춰 취향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우 코퍼 마테라쎄 208만원.
#스타 #가방 #셀럽 #스타패션 #신상가방 #패션잡화 #신상백 #셀럽패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