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0.09.12

가을을 담은 음료

저무는 여름에게 인사를 고하니 어느덧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깊어져 가는 가을 향기만큼 기대되는 게 있다면 온기를 불어넣어 줄 따뜻한 음료가 아닐까. 국내 유명 프렌차이즈 커피 전문점 5곳에서 야심 차게 출시한 가을 신메뉴를 소개한다.

null
이미지 출처: 커피빈 인스타그램 @coffeebean_kr
서늘해진 바람이 느껴질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어 줄 달콤한 핫초코일 테다. 커피빈은 가을 1차 시즌 음료로 초콜릿을 겨냥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가나 단일 원산지 초콜릿으로 만들어 기존 초콜릿 음료보다 더욱 진한 초콜릿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커피를 좋아한다면 싱글 오리진 모카 라떼와 싱글 오리진 아이스 블렌디드를, 카페인에 약하다면 퓨어 싱글 오리진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를 추천한다. 싱글 오리진 모카 라떼(R) 6800원, 싱글 오리진 아이스 블렌디드(R) 7000원, 퓨어 싱글 오리진 모카 아이스 블렌디드(R) 7000원.
null
이미지 출처: 카페베네 홈페이지 caffebene.co.kr
카페베네는 가을 신메뉴를 건강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 바로 가을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국내산 원재료 배, 사과, 감잎 등을 활용한 것. 달콤한 꿀배와 감잎 차의 향이 어우러져 국산 우리 차의 향미를 가진 꿀배 감잎 차 부터 얼그레이 티에 복숭아 과육이 더해져 향기롭게 즐길 수 있는 복숭아 얼그레이 티, 블랙티에 국산 건조 사과와 시나몬 스틱을 더해 더욱 진하고 향기로운 맛이 일품인 애플 시나몬 티로 구성됐다. 꿀배 감잎 차(L) 5600원, 복숭아 얼그레이 티(L) 5600원, 애플 시나몬 티(L) 5600원.
null
이미지 출처: 할리스 커피 인스타그램 @hollyscoffee.official
가을을 연상시키는 붉은 색감에 영감을 얻어 신메뉴 치트키로 다크 체리를 선택한 할리스 커피. 보기만 해도 과즙이 팡 터질 것 같은 동글동글한 다크 체리에 블루베리, 블랙베리를 넣어 더욱 찐한 베리 스무디를 완성했다. 이에 요거트를 더해 더욱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체리 담은 요거트 라떼까지 출시했다. 가을의 컬러를 담은 다크 체리와 프레시한 베리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가까운 할리스 커피 매장을 방문해보자. 체리 담은 베리 스무디(R) 6300원, 체리 담은 요거트 라떼(R) 5800원.
null
이미지 출처: 투썸플레이스 인스타그램 @atwosomeplace_official
마치 가을이 오기만을 기다렸다는 듯이 투썸 플레이스에서 가을을 겨냥한 신메뉴를 대거 출시했다. 단팥이 들어간 우유에 현미 크런치의 재미있는 식감을 더한 현미 팥 라떼부터 눈 덮인 하얀 산을 연상시키는 크림 속에 달콤한 밤이 들어간 몽블랑 밤 라떼, 은은한 생강의 향과 레몬청, 허브 티백이 조화로운 레몬그라스 진저 티까지 준비했다. 현미 팥 라떼(R) 6300원, 몽블랑 밤 라떼(R) 6000원, 레몬그라스 진저 티(R) 5800원.
null
이미지 출처: 스타벅스 인스타그램 @starbuckskorea
가을의 커피를 떠올린다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깊은 맛과 진한 향. 스타벅스의 가을 신메뉴는 향과 맛을 둘 다 사로잡았다. 쌉싸름하고 진한 커피와 달콤한 글레이즈드 크림이 어우러져 작년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가 재출시한다. 초콜릿을 겨냥한 음료도 빼놓지 않았다. 진한 초콜릿과 부드러운 오트 밀크를 느낄 수 있는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T) 6100원, 헤이즐넛 오트 쇼콜라(T) 5900원.
#가을 #스타벅스 #커피빈 #카페베네 #할리스커피 #투썸플레이스 #가을신메뉴 #가을커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