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1.02.08

과거로 돌아간 스타

어릴 적 사진을 따라 하는 게 유행이다. 스타들 역시 이러한 흐름을 놓치지 않고 인증에 동참했다. 개인 SNS부터 뮤직비디오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자신의 과거와 현재를 비교한 스타들을 소개한다.

null
이미지 출처: 제이홉 ‘아우트로:에고’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개인 솔로곡 ‘아우트로:에고’의 뮤직비디오에서 자신의 어린 시절을 재현해 큰 이슈였다. 어릴 적 생일파티 기념사진과 똑같이 케이크를 들고, 고깔 모자를 쓴 채 익살스러운 표정까지 지어 전 세계 팬들이 주목했다. 이 기세를 몰아 틱톡에서 제이홉의 솔로곡 이름을 딴 #egochallenge를 진행해 각국의 유저들이 자신의 어린 시절을 따라 하는 열풍까지 불었다.
null
이미지 출처: JTBC <갬성캠핑>
JTBC <갬성캠핑>에서 추억 여행을 주제로 어린 시절 자신의 사진을 따라 했다. 특히 박나래는 빨간색의 모자와 신발뿐만 아니라 보라색 멜빵바지를 명치까지 올려 디테일 하나 놓치지 않았다. 또한, 어린 시절의 귀여운 표정과 포즈까지 똑같이 따라 해 함께 했던 게스트들에게도 인정을 받았다. 이후 박나래는 개인 SNS에 과거와 현재의 비교 사진을 올려 더욱 유명해졌다.
null
이미지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한동안 SNS에서 양세형, 양세찬 형제의 어린 시절 사진이 화제였다. 장난기 가득한 익살스러운 표정이 누가 봐도 개구쟁이였을 거라고 다들 추측했기 때문이다. 마침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두 형제가 어린 시절 사진을 똑같이 재현했다. 그들의 스타일리스트는 양세찬, 양세형의 어린 시절 입었던 옷과 똑같은 것을 찾기 위해 동묘 시장 곳곳을 누볐고, 심지어 옷을 리폼하는 열정을 보여 완성도 높게 재현할 수 있었다.
null
이미지 출처: 전현무 인스타그램 @junhyunmoo
박경의 신곡 ‘취향저격’을 홍보하기 위해 자신의 어린 모습을 똑같이 따라 한 스타가 있다. 바로 전현무다. 멜빵바지를 입은 채 세발자전거를 타고 웃고 있는 어린 시절을 나름 비슷하게 따라하기 위해 똑같이 자전거 위에 올라타 포즈를 취했다. 댓글에는 과거 사진에 비해 옷, 장소 등은 많이 다르지만 얼굴만큼은 어릴 때와 그대로 자랐다며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스타 #추억여행 #박나래 #양세형 #제이홉 #스타어린시절 #양세찬 #전현무 #어린시절따라하기 #과거여행 #에고챌린지 #egochallenge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