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1.02.16

다재다능한 스타들의 취미 생활

코로나19로 집콕이 늘어나면서 취미 생활도 다양해지고 있다. 스타들은 쉬는 날 무엇을 하며 시간을 보낼까? 디제잉부터 팔찌 만들기까지 다재다능한 스타들의 취미를 소개한다.

null
이미지 출처: 정재형 인스타그램 @jaehyungjung17
가수 겸 작곡가 정재형은 유명한 식물 예찬론자다. ‘식물로 음악과 인생을 배운다’라는 글을 남겼을 정도로 그의 집안 곳곳엔 각종 다양한 종류의 식물이 있다. 가끔씩 자신의 SNS에 화초 겨울나기, 식물에 물주기, 분갈이 등 식물을 가꾸는 모습을 인증하기도 하고, 자신의 아끼는 식물들을 소개하기도 한다. 정재형의 작은 정원이 궁금하다면, 그의 인스타그램을 방문해보자.
null
이미지 출처: 태연 인스타그램 @taeyeon_ss, 유빈 인스타그램 @iluvyub
손재주가 뛰어난 소녀시대 태연은 작년 여름부터 꾸준히 비즈 팔찌를 제작하고 있다. 동대문에서 비즈를 손수 고르는 열정까지 보여준 태연은 자신이 직접 만든 팔찌를 끼고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려 팬들 사이에서 화제였다. 태연은 가수 유빈 등 지인에게 비즈 팔찌를 선물하기도 하고, 팬들 대상으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null
이미지 출처: 이하늬 인스타그램 @honey_lee32
연예계 대표 금손 배우 이하늬가 최근 개인 SNS에 디제잉 입문을 알리는 포스팅을 게재했다. ‘디제잉을 하는 친구 덕에 턴테이블 입성’이라는 글과 함께 꽤 진지한 표정으로 디제잉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 뿐만 아니라 민화, 다도, 한국화, 요가 등 그림 그리기부터 운동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다.
null
이미지 출처: 정려원 인스타그램 @yoanaloves
절친 가수 손담비와 도자 공예를 시작한 배우 정려원. 도자 공예를 할 때면 온전히 한곳에 집중하게 되어 잡념이 사라진다고 개인 SNS에 짧은 후기를 남겼다. 붓을 이용한 그리기부터 전사지를 이용한 예술적인 패턴까지 적용한 그녀의 작품은 전문가 못지않은 실력을 보여준다. 또한 접시뿐만 아니라 화병, 꽃병 등 다양한 종류의 자기를 제작해 연예계 금손을 인증했다.
#손담비 #취미 #태연 #정재형 #정려원 #디제잉 #집콕 #이하늬 #코로나19 #소녀시대태연 #도자기공예 #식물키우기 #민화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