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1.02.26

솔라가 선택한 실력파 아이라이너

아몬드 형태의 심 모양으로 눈꼬리까지 또렷한 라인을 살리는 케이트의 슈퍼 샤프 라이너 펜슬. 무대 위는 물론 일상 곳곳에 에너지가 가득한 솔라와 만나 세련되고 파워풀한 뷰티 신을 완성했다.

null
재킷 조논, 이어링 아티카. 케이트 슈퍼 샤프 라이너 펜슬 0.09g 1만6000원.
null
드레스 딘트, 네크리스 르마스크.
시선을 마스크가 아닌 눈으로 집중시키고 싶다면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한 볼드한 라인 표현에 주목할 것. 솔라는 BK-1 컬러로 눈가를 캔버스 삼아 진하게 아이라인을 그리면서 눈동자 중간부터 눈꼬리까지 길게 빼 캐츠 아이 형태로 마무리했다. 블랙 컬러로 라인을 꽉 채워 그릴 때는 눈매에 맞춰 적당한 굵기를 선택하는 것이 포인트. 아몬드 형태의 슈퍼 샤프 라이너 펜슬은 꼬리까지 날렵한 연출이 가능해 라인의 끝을 섬세하게 표현하기에 효과적이다.
null
드레스 채뉴욕, 링 코디시아르, 이어링과 이어커프 클레멘스.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넓게 그린 라인은 눈과 입술에 모두 힘을 준 메이크업보다 훨씬 임팩트 있고 시크하다. 솔라가 선택한 아이템은 슈퍼 샤프 라이너 펜슬 BR-1 컬러.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브라운 라이너는 리퀴드로는 안정감을 얻기 어렵고 펜슬로는 꼬리를 날렵하게 빼기 쉽지 않던 단점을 모두 보완했다. 뾰족하게 커팅된 라이너로 눈꼬리까지 라인이 점점 넓어지게 그리고, 눈매를 리프팅하는 느낌으로 눈꼬리를 에지 있게 뺀다.
#화보 #스타 #아이라인 #아이메이크업 #캣츠아이 #뷰티화보 #마마무 #솔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