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로그인메뉴로 이동
배너의 이미지에 대한 대체 텍스트

1만 명 품평단품평제품

  •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세안 후 10초를 잡아야 한다.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직후 찰나의 수분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는 수분 수호 에센스다.

10초 안에 수분을 잡는 욕실 에센스

맑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세안 후 10초를 잡아야 한다.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는 세안 직후 찰나의 수분을 잃지 않도록 도와주는 수분 수호 에센스다.

 의 썸네일 이미지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 천연 보습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텍스처가 세안 직후 급격한 수분 증발을 방지하고, 피부 건조함 없이 수분을 그대로 보호, 유지해주는 욕실 에센스. 50ml 2만원대, 75ml 3만원대, 125ml 5만원대.

욕실에서 시작하는 10초 수분 플랜

평상시에는 2시간에 1%씩 감소하던 수분이 세안 후에는 10초 만에 5%나 감소한다는 사실을 아는가? 세안 직후 피부가 촉촉했다가 급격하게 땅기는 이유도 바로 그 때문이다. 문제는 이런 상태를 방치했다가는 건조함, 푸석함, 탄력 저하, 잔주름 등 각종 피부 노화 현상과 민감도가 심해질 수 있다는 것. 따라서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세안 직후 찰나의 순간을 확실히 잡아야 하는데, 세면대 옆에 제품을 놓고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문제는 어떤 제품을 선택 하느냐인데, 세안 직후라 에센스나 크림을 바로 바르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고 토너는 너무 가볍게 느껴진다. 이럴 때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를 추천한다. 수분감이 가득한 제형이라 세안 후 물기가 남아 있는 상태에서 바르면 흡수가 잘 되고, 사용 후에도 촉촉한 느낌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또 피부 건조함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다음 단계에 바르는 제품의 보습 효과도 높일 수 있다. 실제로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제품을 테스트한 결과 바르자마자 피부 수분 지수가 57% 증가*했고, 피부 윤기도 15%가 증가*했다.

*20대 여성 대상 피부 테스트, (주)엘리드

<싱글즈> 품평단 100명이 직접 사용해봤다

과연 ‘뉴메로 10 에센스’의 사용감과 효과는 어땠을까? <싱글즈> 디지털 품평단 100명이 10일간 제품을 사용하고 솔직한 평가를 내렸다.

기간 2017년 3월 29일~4월 7일(10일간) 방법 <싱글즈> 홈페이지 설문조사

 의 썸네일 이미지

Singles Says
<싱글즈> 품평단의 절반 이상이 즉각적인 수분감과 지속적으로 느껴지는 촉촉함에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또한 세안 직후 10초 안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가벼운 발림성과 피부에 착 스며드는 제형에 대한 만족도도 높았다.

Q2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의 각 속성별 만족도를 별점으로 표현한다면?

 의 썸네일 이미지

Singles Says
‘뉴메로 10 에센스’는 즉각적인 수분감, 수분 지속력, 피부결 개선, 윤기 개선, 피부 밀착력 등 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에 요구되는 항목에서 모두 별 5개를 받았다. 이는 ‘욕실 에센스’로서 확실히 제품력을 검증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Q3 빌리프 ‘뉴메로 10 에센스’가 욕실에서 필요하다

93.8% YES

Q4 제품의 사용감과 효과에 만족한다

96.9% YES

Q5 주변 지인에게 추천하겠다

92.8% YES

Q6 전체적인 사용 소감은?

 의 썸네일 이미지
기타
최주현 프리랜서
발행
싱글즈 2017년 5월호
업데이트
2017. 4. 26 오후 2:29:30
다른 품평 제품

많이 본 기사

EVENT & RESEARCH

SINGLES TV

인기 태그

BEAUTY+
광고의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