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로그인메뉴로 이동
배너의 이미지에 대한 대체 텍스트

1만 명 품평단품평제품

  • 크림은 계절에 맞춰 텍스처부터 흡수력까지 따져보고 쓰면서 정작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제품은 사계절 내내 하나만 고집하지 말자.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는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도 산뜻하고 가벼우면서 피부 온도 상승을 막아 지금 이 시기에 꼭 맞는 필수템이다.

더위, 한 방에 잡다

크림은 계절에 맞춰 텍스처부터 흡수력까지 따져보고 쓰면서 정작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제품은 사계절 내내 하나만 고집하지 말자.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는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도 산뜻하고 가벼우면서 피부 온도 상승을 막아 지금 이 시기에 꼭 맞는 필수템이다.

 의 썸네일 이미지

무더위에도 가볍고 산뜻하게 선을 케어하는 법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우선순위로 따지는 건 무엇일까? 물론 자외선 차단 수치가 가장 중요하다. 그렇다면 그다음은? 자외선 차단제도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 마찬가지로 텍스처부터 밀착력까지 꼼꼼히 따져야 한다. 특히 날씨가 더워질수록 더욱이 그렇다. 외부 유해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자외선 차단제가 쉽게 무너지고, 오히려 피부에 부담을 준다면 안 쓰는 것만 못하니까. 점점 높아지는 자외선 지수와 온도로 인해 피부 노화까지 위협 받는 지금, 가볍고 쾌적하게 피부를 지키려면 그에 맞는 제품 선택이 관건.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는 청량한 사용감을 지녀 기온이 급상승하는 봄과 여름에 쓰기에 딱 좋다. 일반 자외선 차단제처럼 진득하게 발리거나 오일리하지 않고 파우더리하게 흡수돼 피지와 땀에 강한 게 장점. 에어리즘 텍스처 기술이 적용돼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하고 공기처럼 가볍게 밀착돼 피부에 닿자마자 텍스처가 사르르 퍼진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수치를 겸비해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한 피부 보호막을 탄탄하게 만든다. 코리아나 화장품이 독자 개발한 UV-IR BLOCK™ 특허 성분과 대나무 수액이 함유돼 피부 온도를 조절하고 외부 온도 상승으로 인한 열노화까지 케어하는 스마트한 제품. 피부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은 반사하고 적외선은 흡수 및 산란시켜 열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온도가 상승하지 않도록 조절한다.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 파워 이펙트

1 더위에 강한 ‘더위사냥선’
핵심이자 주요 성분인 UV-IR BLOCK™이 피부 광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은 반사하고 적외선은 흡수 및 산란시켜 광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대나무 수액이 점점 더워지는 태양열로 인해 피부 온도가 상승하지 않도록 조절한다.

2 강력한 UV 차단 효과
최고등급의 자외선 차단지수를 장착해 피부 표면에 강한 보호막을 씌워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한다. UVB는 기본, 피부 내 진피층까지 침투해 치명적인 피부 노화를 유발할 수 있는 UVA까지 강력하게 방어한다.

3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리즘 텍스처
산뜻하고 공기처럼 가벼운 사용감이 돋보이는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사르르 녹듯이 발려 수분 에센스를 바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UV-IR BLOCK™ 성분을 수분 에센스 젤 안에 포집해 피부에 닿자마자 촉촉하게 퍼지고, 산뜻하고 시원하게 마무리된다.

 의 썸네일 이미지

LAB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 실력 검증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의 탁월한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브랜드 연구소에서 직접 실험했다.

TEST 1 열 감응성 비교 실험

 의 썸네일 이미지

실험방법 열에 반응하는 감응성 염료를 섞은 동일한 중량의 밀가루 반죽 두 개 중 하나에는 제품을 바르고, 나머지엔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2분 30초 동안 IR적외선에 노출한 후 반죽 표면의 변화를 관측했다.

결과 IR적외선에 노출된 지 10분 경과 후 대조 반죽은 열기로 인해 분홍색으로 변하고 많이 부풀었지만, 제품을 바른 쪽은 살짝 분홍색을 띠어 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TEST 1 열 감응성 비교 실험

 의 썸네일 이미지

실험방법 동일한 중량의 돼지 껍질 두 개를 비커에 담고, 하나는 라비다 프레쉬 선 에센스를 바르고, 나머지 하나에는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채 IR적외선을 쬐어 변화를 살폈다.

결과 아무것도 바르지 않는 돼지 껍질 표면이 열기로 익어 살짝 검게 그을렸다. 반면 라비다 프레쉬 선 에센스를 바른 돼지 껍질은 살짝 수축만 되었을 뿐 변화가 거의 나타나지 않았다.

<싱글즈> 품평단 100인이 검증한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 리얼 효과>
여름을 앞두고 자외선 차단을 고심하던 <싱글즈> 품평단 100인이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를 먼저 사용했다.

*2535여성 100명이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를 약 일주일간 사용하고 2017년 4월 4일부터 9일까지 <싱글즈>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에 응답한 결과다.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Editor Says
예상대로 많은 이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자외선 차단 수치를 가장 중요시 여겼다. 자외선 차단 수치만 높다고 무조건 피부에 이롭지는 않다. 피부를 답답하게 막고 번들거리는 제품은 오히려 피부에 독이 된다. 실제 설문조사에서도 자외선 차단제의 불편함으로 더딘 흡수력을 꼽아 자외선 차단제 효과를 온전히 누리려면 텍스처와 발림성까지 면밀히 살필 필요가 있다는 사실이 확인됐다. 라비다 선 솔루션 프레쉬 선 에센스 사용 후 <싱글즈> 품평단이 입 모아 칭찬한 점이 가볍게 발리고 산뜻하게 흡수된다는 것. 높은 자외선 차단 수치에 청량한 사용감을 지닌 자외선 차단제로, 열기로 가득한 한여름에 특히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임이 입증됐다.

에디터
이주영
발행
싱글즈 2017년 5월호
업데이트
2017. 4. 26 오후 4:31:32
다른 품평 제품

많이 본 기사

EVENT & RESEARCH

SINGLES TV

인기 태그

BEAUTY+
광고의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