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로그인메뉴로 이동
배너의 이미지에 대한 대체 텍스트

1만 명 품평단품평제품

  •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갈바닉 디바이스와 앰플, 크림으로 구성된 클리앳 리얼 갈바닉 레지먼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하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에스테틱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갈바닉 디바이스와 앰플, 크림으로 구성된 클리앳 리얼 갈바닉 레지먼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에스테틱 케어가 가능하다.

 의 썸네일 이미지

클리앳 리얼 갈바닉 레지먼 갈바닉 디바이스 이온토 미니와 C-콜라겐 컨센트레이트 앰플(12ml), H+ 하이드라 컨센트레이트 앰플(12ml), NMF+/-더마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10만원대.

하루 3분이면 충분하다
에스테틱 숍에 있는 복잡한 기계 대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디바이스만으로, 혹은 고가의 화장품 대신 고기능성 작은 화장품만으로 그에 버금가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전문적인 스킨케어에 대한 니즈는 나날이 높아지지만 하루 24시간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는 집에서 관리하는 데일리 케어가 훨씬 현실적이다. 클리앳의 리얼 갈바닉 레지먼은 이런 요구 조건을 만족시킨다. 이온토 미니는 특화된 미세전류와 미세진동으로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흡수되도록 돕는 갈바닉 디바이스다. 크기가 작아 눈가나 팔자주름 등 국소 부위를 케어하기에도 유용하다. C-콜라겐 컨센트레이트 앰플은 일반 콜라겐 분자와 달리 이온화된 고순도 아텔로 콜라겐을 사용해 피부에 직접 주입한 듯 촘촘하고 탱탱한 볼륨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 H+ 하이드라 컨센트레이트 앰플은 고순도, 고효능의 3중 히알루론산 콤플렉스가 수분 광채와 피부 진정, 미백 기능을 발휘하며, NMF+/-더마 크림은 피부 내외적 스트레스를 컨트롤하고 피부 장벽 재생을 돕는다. 이렇게 효과적인 제품과 뷰티 디바이스가 있다면 굳이 90분 이상을 숍에서 흘려보낼 필요가 없을 것 같다. 3분이라는 짧은 시간만으로도 전문가의 손길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의 썸네일 이미지

 

<싱글즈> 품평단 30인에게 물었다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발행
싱글즈 2017년 9월호
업데이트
2017. 11. 23 오후 5:20:08
다른 품평 제품

많이 본 기사

EVENT & RESEARCH

SINGLES TV

인기 태그

BEAUTY+
광고의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