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로그인메뉴로 이동
배너의 이미지에 대한 대체 텍스트

1만 명 품평단품평제품

  •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느낌 때문에 오일을 가까이하기가 망설여진다. 하지만 산뜻하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오일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겔랑 아베이 로얄 오일이 바로 그런 제품이다.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오일 한 방울

끈적이거나 번들거리는 느낌 때문에 오일을 가까이하기가 망설여진다. 하지만 산뜻하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오일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겔랑 아베이 로얄 오일이 바로 그런 제품이다.

 의 썸네일 이미지

겔랑 아베이 로얄 오일 깊은 보습감을 담아내면서도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탄력과 윤기를 선사하는 신개념 오일. 30ml 12만9000원,

환절기, 피부를 건강하게 만드는 방법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로 피부가 급격히 건조해지는 요즘. 단지 표면이 거칠고 땅기는 정도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심한 경우에는 표면이 오톨도톨해지면서 각질이 올라오는 등 다양한 트러블이 동반되기도 한다. 이런 피부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 영양 크림을 듬뿍 발라보지만 그래도 뭔가 부족한 느낌을 떨칠 수 없다면 지금 사용하고 있는 제품에 페이스 오일을 한두 방울 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오일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동시에 매끄러운 보호막을 형성해 윤기를 더해주기 때문에 보습을 극대화할 수 있다. 문제는 오일 특유의 제형이 부담스럽다는 것. 잘못 사용하면 피부가 번들거리거나 모공을 막아 오히려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다. 이럴 때 몇 가지만 고려한다면 실패가 없다. 첫째, 사용감을 고려하자.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면서도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리는 제품을 선택한다. 둘째,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동시에 줄 수 있는 제품을 골라야 한다.

 의 썸네일 이미지

새로운 차원의 겔랑 아베이 로얄 오일

1 위쌍 허니와 익스클루시브 로얄 젤리
블랙비로부터 채집한 위쌍 허니는 피부 재생 효과를 지닌 겔랑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피부 탄력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콤미포라 오일 비즈를 결합해 새로운 오일 포뮬러를 완성했다.

2 업그레이드된 블랙비 리페어 테크놀로지
피부 재생 과정과 콜라겐 함량에 관여하는 모든 피부 조직에 깊숙이 작용한다. 그 결과 피부의 자가 회복 능력이 향상돼 즉각적인 탄력 개선 효과를 이끌어낸다.

3 독보적인 워터리 오일 포뮬러
기존 오일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워터리한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매끄럽고 촉촉함만 남긴다. 진귀한 유효 성분들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피부에 흡수된다.

how-to use 아베이 로얄 오일 마사지법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한 후 세럼 전 단계에서 오일을 위아래로 가볍게 흔들어 비즈를 골고루 섞은 후 두세 방울 덜어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바른다. 마사지 동작을 병행하면 효과가 높아진다.

 의 썸네일 이미지

1 피부 리프팅을 위해 얼굴 가운데에서 바깥쪽으로, 턱선을 따라 귀쪽으로, 광대뼈에서 관자놀이까지, 이마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얼굴을 편다. 이렇게 하면 독소가 제거되고 주름이 펴진다.

 의 썸네일 이미지

2 퍼밍 작용을피부 리프팅을 위해 얼굴 가운데에서 바깥쪽으로, 턱선을 따라 귀쪽으로, 광대뼈에서 관자놀이까지, 이마 중심에서 바깥쪽으로 얼굴을 편다. 이렇게 하면 독소가 제거되고 주름이 펴진다. 위해서는 두 주먹을 뺨에 대고 둥글게 원을 그리며 손을 광대뼈 쪽으로 이동한다. 이 동작은 피부 근육의 힘을 살려준다.

<싱글즈> 품평단 300인에게 물었다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SNS에서 핫한 그녀들의 ‘베스트 오일’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Singles〉 Says
품평단은 아베이 로얄 오일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발려 인상적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일반적으로 페이스 오일은 어느 정도 번들거리거나 끈적이는 느낌이 있게 마련인데, 이 제품은 전혀 그런 느낌을 찾을 수 없었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부담 없는 사용감으로 매일 아침저녁 꾸준히 사용하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Singles〉 Says
아베이 로얄 오일은 피부에 단지 보습을 주는 것을 넘어서 즉각적인 탄력까지 부여하는 등 멀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다. 사용감이 산뜻해 화장이 들뜨지 않아 낮에도 사용이 가능하고 속부터 탄탄하게 채워지는 느낌이라 올가을 필수 아이템이 될 듯하다. 비싼 가격만큼 제값을 한다는 평이 지배적이었다.

에디터
최주현
발행
싱글즈 2017년 10월호
업데이트
Nov 23, 2017 5:21:00 PM
다른 품평 제품

많이 본 기사

EVENT & RESEARCH

SINGLES TV

인기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