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로그인메뉴로 이동
배너의 이미지에 대한 대체 텍스트

1만 명 품평단품평제품

  • 매일 하는 스킨케어만으론 칙칙하고 지친 피부가 회복되지 않을 땐 영양이 고농축된 앰플이 즉효다. <싱글즈> 품평단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극찬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은 흡수력이 빠른 앰플을 3번 레이어링해 덧바르면 집중 케어 효과를 발휘해 단 3주 만에 눈부신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싱글즈> 품평단 100인이 선택한 극강 앰플

매일 하는 스킨케어만으론 칙칙하고 지친 피부가 회복되지 않을 땐 영양이 고농축된 앰플이 즉효다. <싱글즈> 품평단 100인이 직접 사용하고 극찬한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은 흡수력이 빠른 앰플을 3번 레이어링해 덧바르면 집중 케어 효과를 발휘해 단 3주 만에 눈부신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의 썸네일 이미지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 4ml×3ea 1만1000원.

세상에 없던 신개념 레이어링 앰플의 등장
스킨, 에센스, 크림이 일반적인 스킨케어 루틴. 때에 따라 퍼스트 에센스나 오일을 더하곤 하지만 어디까지나 기초 케어에 속한다. 극도로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하고, 컨디션이 저하되었을 때엔 기초 외에도 집중적으로 영양분을 공급해줄 스페셜 케어를 더해야 한다. 사용법은 간단하지만 탁월한 효과를 지닌 스페셜 케어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이 완벽한 해답이 되어줄 터. 지금까지 앰플에 대한 인식은 고기능의 값비싼 제품이라고 여겨 마음먹고 사야 하는 뷰티 아이템 중 하나였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구입하지만 효과는 천차만별.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은 기초 케어처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효과적인 데다 가격까지 합리적이어서 더욱 반가운 아이템이다. 특히 마스크 전문 브랜드에서 출시한 앰플이라 사용법부터 효과까지 모든 면에서 똑똑한 제품.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은 동일한 앰플을 3번 레이어링해 발라 효과를 극대화시켜 단 3주 만에 효과를 피부로 증명한다. 과연 동일한 앰플을 세 번 바른다고 효과가 더 좋을까라는 의구심이 들 것.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은 한 번 바르면 활성에너지를 피부 속 깊이 전달하고, 두 번 바르면 영양을 집중 공급하는 효과를 준다. 마지막으로 세 번 바르면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씌워 효과를 연장시킨다. 세럼처럼 탄성이 있지만 워터리한 질감이라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돼 여러 번 덧바를수록 피부가 쫀쫀해지면서 번들거림이 없고 피부가 무겁지 않다. 파라벤 외에도 인공향, 색소 등 유해성분 없이 자연 유래의 안전한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피부 관리하는 게 가능하다.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을 사용할 땐 가볍게 흔든 후 앰플 캡을 돌리고 공기 방울이 뽀르륵 올라오는 것을 확인해야 한다. 꽉 닫혀 있던 제품에 공기가 유입되면서 내용물이 한 방울씩 나오기 때문에 공기 방울이 올라온 것을 확인한 다음 캡을 다 열어 사용한다. 앰플을 들고 얼굴을 45도 각도로 기울인 상태에서 양볼과 이마 순으로 2~3방울씩 떨어뜨린 뒤 가볍게 마사지하듯 펴 바르며 흡수시킨다. 이렇게 두 번 정도 더 반복해 레이어링하면 앰플이 피부 표면을 덮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저하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킨다.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싱글즈> 품평단 100인,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을 평가하다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과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호소하던 <싱글즈> 품평단 100인이 약 3주간 메디힐 마스킹 레이어링 앰플을 사용했다.
사용 후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그들의 솔직한 평가가 궁금하다면 주목할 것.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의 썸네일 이미지
에디터
이주영
발행
싱글즈 2018년 4월호
업데이트
2018. 5. 3 오전 11:37:51
다른 품평 제품

많이 본 기사

EVENT & RESEARCH

SINGLES TV

인기 태그

BEAUTY+
광고의 텍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