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1.04.17

스타들의 기승전크롭 스타일링

여름이 다가올수록 스타들의 상의가 짧아지고 있다. 셀럽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크롭 블라우스가 주는 매력에 빠질 차례다.


어깨선이 드러나는 오프숄더 크롭 블라우스
null
가녀린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오프숄더는 크롭 기장과 만나면 더욱 존재감이 확실해진다. 어깨와 함께 허리 라인이 동시에 드러나기 때문에 통통 튀는 매력에 청순함 한 스푼을 더한다. 심플한 네크리스를 레이어링 한 김도연과 효민, 보일 듯 말 듯 한 타투를 드러낸 이유비, 체인 크로스백을 매치한 화사처럼 심심한 네크라인에 포인트를 주는 것을 잊지 말자.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반전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을 테다.

볼륨감 있는 퍼프를 강조한 크롭 블라우스
null
풍성한 퍼프 라인이 들어갔을 때 비로소 크롭 블라우스의 진가가 발휘된다. 팔 라인이 타이트하지 않아 실루엣을 헤치지 않고 활동성도 보장된다. 시선 분산의 효과도 있어 크롭 기장 때문에 신경 쓰이는 허리 라인도 보완한다. 볼륨감 있는 퍼프로 어깨라인을 강조한 크롭 블라우스는 하이웨스트 청바지나 스커트와 매치해도 좋지만 셀럽들처럼 어느 정도 배꼽 라인이 드러나도록 스타일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칫 부해 보일 수 있는 라인은 잡아주고 사랑스러움은 배가시킨다.

디테일을 살린 유니크한 크롭 블라우스
null
패션에 일가견이 있는 스타들은 크롭 톱 선택도 남다르다. 옷 잘 입기로 유명한 제니는 평소 크롭 톱을 즐겨 입는 만큼 평범하지 않는 스타일을 선보인다. 솜사탕처럼 은은한 플라워 패턴과 깊게 파인 셔링 디테일이 가미된 크롭 블라우스에 센스 있게 양 갈래까지 더해 사랑스러움을 한껏 강조했다. 큰 키와 늘씬한 보디라인을 적극 활용해 개성 있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조이의 크롭 블라우스도 디테일이 돋보인다. 여러 가지 컬러의 실이 얼기설기 섞인 독특한 디자인의 크롭 톱 블라우스와 연청 청바지를 매치해 쿨하고 에너제틱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화려한 패턴으로 즐기는 크롭 블라우스
null
존재감 강한 패턴이 가미된 크롭 톱 블라우스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포인트가 된다. 화사한 그린 톤의 플라워 패턴으로 여성스러움을 배가시킨 윤아와 도트 패턴으로 발랄함을 더한 김세정의 크롭 톱 블라우스는 따뜻한 계절에 어울리는 크롭 톱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화려한 패턴의 크롭 톱 블라우스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윤아와 세정처럼 탑의 실루엣은 깔끔하게, 하의는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하이웨스트 진을 매치해 과하지 않게 담백하게 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다.
#서현 #스타일링 #소녀시대 #블라우스 #아이유 #데일리룩 #크롭톱 #윤아 #레드벨벳 #제니 #블랙핑크 #화사 #마마무 #효민 #김세정 #조이 #로제 #김도연 #이유비 #크롭탑블라우스 #크롭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