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17.03.23

지금 당장 팔로우 하고 싶은 커플룩 계정

: ‘솔로 천국, 커플 지옥’을 외치는 솔로부대 특수요원이라도 이들의 계정을 보면 연애하고 싶을 것이다. 이렇게 귀여운’ 커플룩’ 때문이다

null
null
사진 bonpon511
60대 커플의 아기자기한 깔맞춤 : bonpon511
패션계에서도 실버에이지의 입김이 날로 거세지고 있는 요즘 주목할 만한 계정이 또 하나 등장했다. 4달 전부터 시작된 이 계정 또한 60대 이상 노부부의 귀여운 데일리 룩을 보여준다. 나란히 서서 손을 꼭 잡은 다정한 모습에 일단 팔로우를 누르게 된다. 할아버지의 니트와 할머니의 스커트, 혹은 패턴을 똑같이 맞춘 셔츠 등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레드나 블루 등의 포인트 컬러를 통일해 스타일 확 살리는 커플룩 꿀팁을 배워보자. 아기자기한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추천하고 싶은 계정.
null
사진 @kkong397
편안한 제주 감성 : @kkong397
캐주얼하면서도 특유의 평화로운 감성이 느껴지는 제주부부의 인스타그램은 이미 인스타 좀 한다 하는 이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매일 외출하기 전 집을 배경으로 나란히 사진을 찍는데, 두 사람의 웃는 얼굴만 보아도 괜스레 마음이 평안해진다. 카키, 베이지, 네이비 등의 기본적인 색으로 오글거리지 않으면서 데일리 룩에 응용할 수 있는 스타일이 많은 것이 특징. 곳곳에서 보이는 차분하고 예쁜 감성을 담은 일상사진 때문에 더더욱 끊을 수 없는 중독적인 계정이다. 보다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간다.

null
사진 @oliviapalermo
시밀러 룩의 원조 : @oliviapalermo
스트리트 사진이 유행하던 10여 년 전부터 시밀러룩의 상징 같았던 커플, 올리비아 팔레르모와 요하네스 휴블은 결혼하고 나서도 여전히 스타일리시하다. 이 커플의 스타일 키워드는 모던. 똑같이 맞춰 입은 듯한 느낌을 덜기 위해 컬러 톤만 맞추고 디자인이나 실루엣은 각자가 선호하는 대로 입는 것이 핵심이다. 잘 차려 입고 싶은 커플 모임에 나가기 전, 아이디어 수집 차원에서 보기에 이만한 계정이 없을 듯.

null
null
사진 @taegyu_bong
캐주얼한 패밀리 룩 : @taegyu_bong
포토그래퍼 하시시박과 연기파 배우 봉태규의 ‘케미’는 두말하면 입 아플 정도. 분명 내 방에서도 뒹구는 듯한 티셔츠와 비니인데 이 커플이 입으면 어딘지 스타일리시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데님팬츠나 레터링 티셔츠, 컬러풀한 비니, 라운드 니트 등의 기본적인 아이템을 공유하면서 빈티지한 무드를 살리는 것이 특징이다. 얼마 전 첫 돌을 맞은 판박이 아들까지 피드에 합세하면서 사진을 보는 내내 엄마미소를 짓게 된다. 조만간 세 가족이 나란히 서 있는 예쁜 패밀리 룩을 볼 수 있을 거란 기대가 생긴다.
#패션 #커플룩 #부부패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