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1.05.15

예민해진 피부를 다독여줄 수딩 크림 어벤져스

더 다양한 기능을 가진 수딩 크림을 만들기 위해 성분과 텍스처에 주목했다.
유효 성분이 피부에 더욱 빠르게 스며들 수 있도록 제형을 기존보다 더 가볍게 만드는 것은 물론, 하나의 성분을 사용하더라도 보다 다양한 역할을 해낼 수 있도록 특별한 기술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null
1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크림 분자 크기가 다른 7가지 히알루론산을 배합해 피부에 수분을 차곡차곡 쌓는다. 사용 후피부 온도를 영하 5.3°C 낮추는 인체 적용 시험까지 완료할 만큼 쿨링 효과가 뛰어난 것도 장점.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성분이 달아오른 피부에 쿨링감을 부여하기 때문이다.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만드는 탱글탱글한 질감의 제형은 피부 유해 성분을 최소화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50ml 3만원.
2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카밍 젤 크림 자외선, 온도 변화 등의 외부 환경과 생활 습관으로 인해 생긴 피부 스트레스를 촉촉하게 진정시킨다. 병풀을 우려낸 고함량의 병풀잎수는 자극받은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 장벽을 개선한다. 반투명의 젤텍스처는 피부에 닿자마자 빠르게 흡수되면서 겉은 젤리처럼 탱탱하고, 속은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80ml 3만5000원.
3 리쥬란 더마 힐러 모이스처 크림 리쥬란은 연어의 DNA에서 추출한 c-PDRN 성분과 식물 유래 더마 콤플렉스 성분을 결합해 독자 성분인 PDRx를 탄생시켰다. 연어는 인체 적합성이 뛰어나 부작용이 적고, 손상된 피부를 자연스럽게 회복시키는 데효과적이다. 이를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게 하면서 마찰을 줄이기 위해 보습감을 극대화한 크림 제형을 선택했다. 60g 4만5000원.
4 잇츠스킨 타이거 시카 그린 칠 젤 크림 수분을 가득 머금은 젤 제형이 피부 열감을 낮추면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EWG 그린 등급 원료로 알려져 있는 피록톤올아민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시캄트리™는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다독인다. 100ml 1만9000원.
null
1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을 포함해총 5가지의 시카 성분과 식물 유래 성분을 섞어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겉돌지 않고 빠르게 흡수되는 촉촉한 젤 제형은 피부의 모공을 막지 않는 포뮬러로 개발돼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있다. 아침에는 가볍게 발라 수분, 진정 케어용으로, 밤에는 여러 번덧발라 진정 수면 팩으로 활용 가능하다. 70ml 3만6000원.
2 라포티셀 판테놀 10% 수딩 크림 수분을 끌어당기고 그 상태를 오랜 시간 유지시키는 성질이 있는 판테놀을 100,000ppm 함유했다. 고함량의 판테놀은 피부에 직접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각질, 가려움 등을 해결해 지치고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린다. 75ml 3만2000원.
3 메디힐 바오밥 수딩 수분 크림 자석의 원리를 이용해 피부에 이상적인 밸런스를 맞추는 수딩 크림이다. 양전하를 띠는 리포솜에 히알루론산을 담아 음전하를 띠는 피부로 만드는 기술력은 세안 후 느껴지는 속땅김을 개선한다. 특히 피부 위에서 터지는 세라마이드 캡슐에는 6단계로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수분만을 담아 피부에 맑고 청량한 수분을 선사한다. 100ml 3만원.
4 티엘스 캐모마일 카밍 티 크림 정성으로 내린 차 한 모금을 온전히 받아들인다는 ‘다도’에 착안해 더블 드롭 공법으로 유효 성분을 추출했다. 한 방울씩 오랜 시간에 걸쳐 추출된 캐모마일 성분은 마스크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키고 동물성 성분, 인공 색소와 같이 피부에 부담을 주는 성분을 걷어내고 마데카소사이드와 같은 진정 성분의 함량을 높였다. 70ml 3만원.
null
피부 상태에 따라 멀티 수딩 크림 바르는 방법
1 유독 건조하다 여러 번 레이어링해서 바르는 게기본이다. 손바닥에 크림을 덜어 체온으로 가볍게 녹인 뒤 얼굴을 손바닥으로 감싸듯이 지그시 누른다. 수분과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피부 속으로 밀폐시키기에 한결 더 효과적이다.
2 오늘따라 더 예민하다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기 위해서는 냉장고를 활용할 것. 미리 냉장고에 크림을 넣어두고 시원하게 사용하거나, 열감이 느껴진다면 차가운 수딩 크림을 두껍게 팩처럼 올리는 것도 방법이다.
3 메이크업이 걱정된다 예민한 피부 타입이지만 베이스 메이크업을 꼭 해야 되는 날이라면 매트한 파운데이션과 수딩 크림을 섞어서 사용해도 좋다. 쿨링감이 느껴질 뿐 아니라 오랫동안 촉촉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피부컨디션 #수딩크림 #예민피부 #진정크림 #가벼운크림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