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04.23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의 탄생

온몸이 얼어붙는 겨울, 마음을 따뜻하게 채워줄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가 론칭했다. 아련한 순간에 대한 기억을 향으로 담아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벨먼이 올겨울, 진한 여운을 선물할 것이다.

셀럽이 모두 탐낸 벨먼, 분더샵 청담 론칭 파티

지난 12월 8일 프리미엄 퍼퓸 브랜드 벨먼이 분더샵 청담 론칭을 기념해 국내 셀럽이 대거 참석하는 파티를 진행했다. 배우 하석진을 비롯해 모델 수주, 스타일리스트 정윤기,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등 각계각층의 아이콘들이 모두 참석해 벨먼의 깊은 향을 직접 체험하고 즐기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누구나 향기로운 기억을 지니고 있다는 것에 착안해 기억에 대한 향을 유니크하게 담아낸 벨먼이 지닌 다채롭고 깊은 향에 셀럽과 많은 사람들이 함께 공감하는 것은 물론 진한 여운을 남겼다는 후문. 분더샵 청담에서 진행된 이번 파티는 벨먼의 디퓨저와 캔들, 퍼퓸 스프레이의 깊은 향을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해 방문한 모든 이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기억 속 잊혀진 순간을 담은 벨먼의 깊은 향

‘Veil(가려진)’과 ‘Moment(기억)’의 합성어로 탄생한 벨먼(VÉILMENT)은 베일에 가려진 듯 아련하지만 마음속 깊이 남아 있는 행복하고 아름다운 순간에 대한 기억들을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향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벨먼은 캔들 10종, 디퓨저 10종, 퍼퓸 스프레이 3종을 출시하며 4가지 콘셉트로 벨먼의 철학을 담아 향기를 전한다. 첫 번째 콘셉트인 이그조틱 아시아(Exotic Asia)는 이그조틱 진저로 아시아 특유의 감성과 향취를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다음은 프레쉬(Fresh). 스파클링 샤워, 스프링 프롤로그, 글래스, 그래스로 구성되어 싱그럽고 상쾌한 기억들을 생동감 있는 향으로 전한다. 세 번째 콘셉트인 스위트(Sweet)는 언익스펙티드 로즈, 퍼스트 네퓨, 점핑 도기로 황홀하고 사랑스러운 순간을 달콤하게 담았으며 마지막 센슈얼(Sensual)은 서든 키스, 버닝 하트, 베이니 암으로 구성돼 매혹적이고 비밀스러운 기억 속으로 안내한다. 벨먼의 감성적인 향으로 2016년 기분 좋은 새 출발을 시작해 보는것은 어떨까.밸먼의 모든 제품은 12월 8일 부터 3개월간 분더샵 청담을 통해 만날 수 있다

null
1 벨먼 캔들 서든 키스 다가온 첫 키스의 추억, 그로 인한 두근거림과 설렘의 기억을 앰버 우디 향에 담은 매력적인 캔들. 170g 8만9000원.
2 벨먼 디퓨저 스파클링 샤워 모던한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디퓨저. 얼음처럼 차가운 스파클링 샤워로 톡 쏘는 상쾌함의 기억을 시트러스 플룻티향으로 담았다. 200ml 12만5000원.
null
1 진지하게 벨먼의 향을 음미하는 배우 하석진.
2 벨먼 제품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프레스들.
null
1 론칭 행사 중 벨먼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는 모델 수주.
2 고급스러운 패키지가 매력적인 벨먼의 디퓨저와 캔들, 퍼퓸 스프레이.
3,4 행사장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와 행사장을 가득 메운 많은 프레스들.
#싱글즈 #뷰티 #향수 #퍼퓸 #뷰티뉴스 #밸먼 #캔들 #디퓨저 #퍼퓸스프레이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