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16.11.24

얼굴에 '예술'하는 남자들

더 이상 그들은 남몰래 비비크림을 바르지 않는다. 자신만의 화려한 메이크업 노하우를 재미나게 공개하는 남자 뷰티 유튜버들.

‘댄서김’에서 뷰티 유튜버로, 김기수
‘댄서김’으로 알려진 개그맨 김기수가 뷰티 유튜버가 되어 돌아왔다. 이미 6개의 뷰티 동영상을 제작한 김기수는 매 영상에서 거침 없는 손놀림으로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컬러만 바뀔 뿐 메이크업의 스타일은 비슷해서 살짝 지루한 감도 있지만, 그마저 재치 있는 개그로 상쇄한다는 점이 포인트. 짙은 매니큐어를 바른 예쁜 손은 덤이다.

메이크업 스킬
봐야 할 이유 훅 치고 들어오는 개그는 역시 명불허전!
아쉬운 점 브러시로 얼굴을 너무 벅벅 문지른다. 보고 있으면 내 얼굴이 아픈 것 같다.

예쁜 남동생, ‘후니언’
“후니언즈 여러분 안녕~”을 외치는 귀여운 남동생 스타일의 뷰티 유튜버. 그의 이름은 후니언이다. 그의 반전 매력은 구수한 입담. 메이크업 하우투를 설명하다 말고 살가운 동네 아주머니처럼 친근하고 구성진 멘트를 날려 구독자들의 허를 찌른다. 난이도가 높지 않아 메이크업 초보자들이 보고 따라 하기에 좋다.

메이크업 스킬
봐야 할 이유 1일 남동생 체험권
아쉬운 점 뷰티 유투버라고 하기엔 아직 메이크업 스킬이 약하다. 진짜 메이크업을 배우고 싶다면 레오 제이에게 가시길.

여자보다 더 예쁜 남자, 제임스 찰스
진짜가 나타났다! 대세 뷰티 유튜버 제임스는 섬세하고 감각적인 화장으로 유명하다. 매니큐어를 칠한 그의 손은 (이 글을 쓰고 있는 에디터의 손보다도) 곱고 가녀리다. 뷰티 유튜브 영상을 보며 독학으로 익힌 메이크업으로 지금의 실력을 얻었다는 것도 놀라운 점. 그의 영상을 보고 있자니 “내가 이러려고 오늘 아침에 화장했나, 자괴감 들고 괴로워…”

메이크업 스킬
봐야 할 이유 지금까지와는 다른 메이크업을 하고 싶다면.
아쉬운 점 저기, 시간 되시면 한글 자막 좀...
#뷰티 #메이크업 #남자 #맨뷰티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