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06.03

치명적인 서머 블루

본격적으로 찾아온 더위를 물리쳐 줄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향수들.


에르메스
null
한쪽은 편평하고 다른 한쪽은 볼록한 보틀이 시그니처인 향수. 에르메스의 롬브르 드 메르베이 향수는 별들이 가득한 하늘을 돋보기로 자세히 보여준다는 모토로 만들어졌다. 부드러운 통카에 블랙티를 블렌딩 한 포근한 향은 여름의 태양이 비처럼 쏟아지던 날의 그림자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뜨거운 여름날의 낮과 밤을 모두 담아 독특한 매력을 자아낸다.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 100ml 20만7000원.

입생로랑
null
프레시한 제라늄과 강렬한 앰버를 조합한 입생로랑의 향수는 도전적이며 자유로운 현대인의 모습을 표현했다. 향료의 조합 때문에 첫 향의 베르가모트, 사과는 상쾌함을 주면서도 세이지와 제라늄이 상쾌함 속 톡 쏘는 포인트를 준다.엣지있게 커팅 된 보틀과 측변에 새겨져 있는 Y 심볼이 강조된 디자인은 부드러움과 열정적인 모습을 동시에 가진 남성의 모습을 상징하기도 한다. 입생로랑 와이 오 드 뚜왈렛 100ml 14만원.

구찌
null
첫 꽃망울이 피어날 때의 화사함과 꽃이 만개했을 때의 풍성함이 조화를 이루는 구찌 플로라 고져스 가드니아. 톡 쏘는 레드 베리 향으로 시작하는 첫 향은 풍성한 플로랄 노트로 이어진다. 그 후 화이트 꽃잎의 풍성한 향이 더해지면서 코 끝을 살짝 스치는 패출리로 잔향을 남긴다. 짙은 블루 컬러에 육각형 보틀은 블랙 구찌 로고와 리본이 더해져 세련됨을 배가시켰다. 구찌 플로라 고져스 가드니아 100ml 16만1000원.

에스티로더
null
이번 리미티드 컬렉션은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한 해변의 분위기, 시원한 바람, 따뜻한 모래의 컬러를 담았다. 해안 낙원을 연상시키는 시트러스 향의 향수는 시칠리아 레몬, 이탈리안 베르가모트, 만다린의 싱그러운 향으로 완성된다. 플로랄 노트로는 네롤리, 오렌지 꽃, 무화과가 만나 시트러스 노트에 깊이를 더해준다. 특히 반투명한 블루 컬러를 표현한 향수 보틀은 반짝이는 물결을 연상케 한다. 에스티로더 브론즈 가데스 아주르 오 드 뚜왈렛 50ml 9만5000원.
#향수 #퍼퓸 #여름향수 #블루퍼퓸 #블루향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