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11.04

한 해를 마무리하는 향

함께라서 더 아름답다. 연말을 더욱 풍성하고 향기롭게 할 캔들 리스트.

이제 캔들은 더 이상 어두운 공간을 밝히기 위한 용도로만 사용하지 않는다. 지친 하루에는 힐링을 주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공간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며 혼자만의 시간을 포근하게 감싸주기도 하니까.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 출시되는 캔들은 저마다의 매력적인 향으로 우리의 코를 자극하는 것은 물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인테리어의 역할까지 톡톡히 해낸다. 원하는 향을 골랐다면, 상상했던 공간에 어울리는 디자인을 골라보자. 통통 튀는 캔들 글라스는 다 사용한 뒤에 화병으로 활용하거나, 일상 소품으로 사용하기에도 효과적. 여느 때의 연말처럼 시끌벅적하게 파티를 즐기기 어려운 요즘, 홀리데이 캔들 하나면 한 해 동안 수고한 나에게는 최고의 선물이, 올 한 해에 고마웠던 사람들에게는 감사의 인사가 되기에 충분하겠다.

체리 과즙의 따뜻한 향기
null
화려하고 반짝이는 것들로 가득 찬 크리스마스. 샴페인 잔 가득 거품은 흘러넘치고, 향기로운 선물들이 주변을 감싼다. 은은하게 빛나는 캔들의 불빛 옆에서 한 해를 마무리하는 사람들에게 달콤한 체리 과즙이 가득한 향을 선물한다. 여기에 알싸한 클로브, 편안한 시나몬 그리고 센슈얼한 엠버가 어우러진다. 특히 아르데코 스타일의 리미티드 디자인을 입어 군더더기 없이 시크하다. 조 말론 런던 프로스티드 체리 앤 클로브 홈 캔들 200g 8만9000원.

모로코의 감성을 담은 보틀
null
이번 크리스마스, 트루동이 모로코의 매력적인 전통 시장 골목을 대신 여행시켜준다. 이곳저곳 걸려있는 따스한 조명과 형형색색의 유리 공예, 골드빛의 장신구까지 모든 요소들이 우리의 시각과 후각을 자극한다. 모로코 특유의 전등처럼 글라스 보틀은 섬세하게 손으로 제작되었다. 그중 장작의 향을 담은 레드 패키지는 인도네시아산 패츌리와 아이티의 베티버, 시더우드가 만나 따스하고 아늑한 향을 남긴다. 트루동 ENCHANTED SOUK 270g 16만5000원.

크리스마스의 마법을 담은 향
null
타오르는 나무에서 느껴지는 따뜻함과 소나무의 발사믹 향이 공간에 생기를 불어 넣는다. 이번 홀리데이 패키지는 중국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애니메이터인 오아물 루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이다. 독창적인 디지털 페인팅에 스토리텔링을 담은 작가로 여행에서 영감을 받은 동화적인 감성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홀리데이 캔들에는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기억을 연상시킬 수 있도록 옐로 패키지에 전등을 그려 넣었다. 아쿠아디파르마 홀리데이 캔들 노테 디 스텔레 200g 8만9000원.

동화 속 스토리를 담은 일러스트
null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구딸 파리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컬렉션을 선보인다. 눈을 한 번도 본 적 없는 마을에 스노우 버터플라이가 눈을 내려주었다는 스토리를 디자인에 담아 제품 패키지부터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겨울 숲을 거니는 듯 차갑고 깨끗한 숲의 향에 따뜻한 빛과 같은 시트러스를 첨가해 산뜻하면서도 따뜻하다. 구딸 파리 윈 포레 도르 홀리데이 캔들 290g 13만원.

유니크한 애니멀 프린팅
null
이번 딥티크 홀리데이 컬렉션의 테마는 ‘마블러스 애니멀’. 프랑스의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위고 가토니’가 신비로운 겨울 동화를 재탄생시켰다. 딥한 블루 패키지의 앙브르 플룸은 마을 위로 치솟은 백조 한마리를 표현했다. 하얀 날개를 편 백조는 편안함을 가져다주고, 계피, 오렌지, 생강이 어우러져 주변 공기를 편안하게 감싼다. 딥티크 2020 홀리데이 컬렉션 앙브르 플룸 190g 가격 미정.
#뷰티 #홀리데이 #캔들 #향초 #향기 #홀리데이캔들 #홀리데이향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