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Beauty2020.12.18

향기롭게 기억될 로맨틱 홀리데이

그 어떤 날보다 향기롭고 눈부시게 빛날 홀리데이.

null
화려한 빛을 입은 향수
데코르테가 브랜드 창립 50주년과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하는 향수 4종을 출시한다. 그중 누드 패키지로 우아함을 상징하는 키인은 베르가모트와 만다린의 스파이시한 톱 노트가 부드러운 아이리스와 재스민 향으로 이어지다 마지막 노트인 파촐리까지 만나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감을 더한다. 부드러운 원형 셰이프에 더해진 크리스털 커팅은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보틀을 부드럽게 감싸고 있는 파스텔 컬러의 리본은 데코르테의 향을 입은 모습을 표현했다. 데코르테 키인 오 드 뚜왈렛 50ml 9만8000원.

null
남녀 모두를 위한 클래식 컬렉션
니치 향수로 유명한 르 라보의 베스트셀러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가장 마음에 드는 향을 고르기 어렵거나 룩에 따라 향을 달리 선택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찾고 있었다면 적극 추천. 유니크한 머스크 노트의 ‘어나더 13’, 비에 젖은 주니퍼 베리와 파촐리를 섞은 ‘베이 19’, 말보로 맨에서 영감을 받은 스모키한 향의 ‘상탈 33’을 포함해 총 6가지 향으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르 라보의 시그너처 서비스인 라벨링을 추가한다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향수가 되어줄 거다. 르 라보 디스커버리 세트 5ml×6ea 16만1000원.


null
록 시크로 재탄생한 리미티드 퍼퓸
로샤스의 보틀이 기존의 핑크 컬러에서 벗어나 ‘록’ 하면 떠오르는 블랙과 실버 코드로 색다르게 변신했다. 보틀을 감싼 아이코닉한 보는 스터드 레더 소재를 선택해 시크한 팜므파탈의 모습을 표현하기도 한다. 군더더기 없는 블랙 컬러를 메인 색으로 선택한 이유는 향조에 숨겨져 있다. 달콤한 과즙 가득 찬 블랙베리와 신맛이 도는 와일드 베리 그리고 관능적인 향수의 베이스 향료인 바닐라를 믹스해 향이 지나간 자리를 따라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마드모아젤 로샤스 인 블랙 50ml 8만7000원.

null
각기 다른 매력의 8가지 향
아늑한 겨울밤에 따뜻한 무드를 더해주는 ‘굿 걸 곤 배드 바이 킬리안’의 플로럴 노트부터, 우디 파촐리 향의 ‘스트레이트 투 헤븐’ 그리고 프루티 계열의 ‘문라이트 인 헤븐’ 등 킬리안의 베스트셀러 8종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킬리안의 심벌이기도 한 아르데코 스타일의 블랙 패키지와 장난스러운 애정 어린 문구가 새겨진 기프트 카드가 포함된 것도 눈여겨볼 만하다. 메이크업이나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무드의 향이 필요한 홀리데이 시즌에 안성맞춤인 퍼퓸 라인업. 킬리안 디스커버리 세트 7.5ml×8ea 28만원.

#향수 #퍼퓸 #홀리데이 #향기 #연말선물 #니치향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