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1.05.18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에서 고른 리빙템 7

현대백화점이 자체 운영하는 프리미엄 편집숍. 일상을 가꿔줄 국내외 리빙 아이템을 엄선해 선보인다. 공들여 만든 PB 제품과 함께 MD의 시선으로 발굴한 독특한 매력의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null
야나칸 스틸라이프 가리비 접시
태국 방콕의 도자기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된 접시로 식탁에서 작지만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실제 가리비 같은 섬세한 디자인과 천연 유약이 만들어낸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 화장대 위에 올려두고 액세서리 수납 용도로 활용해도 어울린다. 4만9000원.
null
토일렛페이퍼 마우스위드핀즈 쿠션 커버
이탈리아의 독립 매거진 <토일렛페이퍼>가 이탈리아 리빙 브랜드 ‘셀레티’와 협업해 만든 제품으로 블랙핑크의 제니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더욱 유명해졌다. 선명한 입술 프린팅의 쿠션이 집 안 인테리어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줄 듯. 12만3000원.
null
HBYH PB 오가닉 코튼 타월
OEKO-TEX(유럽섬유품질인증) 1등급 원단을 사용해 만든 이 타월은 프롬알데히드 등 유해 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아 민감한 피부라도 걱정 없이 쓸 수 있다. 핸드 타월 9000원, 페이스 타월 2만5000원, 배스 타월 5만원.
null
조나단 애들러 필 트링켓 트레이
큰 알약을 닮은 도자기 트레이로 키치한 감성을 듬뿍 담고 있다. 시계, 액세서리 등 어떤 소품을 툭툭 올려도 그 자체로 작품이 될 것 같은 느낌. 테두리에 22K 골드 코팅을 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전용 기프트 박스가 있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15만9000원.
null
HBYH PB 우드 플레이트&나뭇잎 접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제품으로 나무 고유의 자연스러운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티크우드를 사용해 튼튼하며,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 과일, 치즈, 스낵 등 와인에 곁들일 플래터를 꾸미기에 안성맞춤이다. 플레이트 8만9000원, 나뭇잎 접시 11만원.
null
스펙트럼 티슈업 걸
평범한 티슈를 순식간에 아가씨의 스커트로 만들어버리는 위트 넘치는 소품이다. 세워서 사용해 공간 차지가 적고 핑크·오렌지·그린·퍼플 등 컬러도 다양하다. 3만8000원.
null
캠브로 트레이
가볍고 예쁜 파이버 글라스 재질의 트레이다. 파이버 글라스는 외부 충격에 강하고 변형이 잘 되지 않으며 습기에 강하다는 장점이 있다. 색상과 크기가 다양해 선택의 여지가 많고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 선물하기 좋다. S 1만8000원, M 2만8000원, L 3만8000원.
#선물 # 인테리어 #선물추천 # 리빙아이템 # 프레드시갈 # 아르켓 # HBYH # 집콕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