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Star2021.05.21

한보름의 현재진행형

오늘도 한보름은 자기애를 찾는 과정을 반복한다. 그것은 평범한 하루의 습관이다.

null
홀터넥 톱, 브리프 모두 미우미우.
인생의 척추가 되어준 연습생 시절 2009년에 약 1년 정도 걸그룹 연습생을 하면서 뮤직비디오 출연과 피처링 등 음악을 했던 경력이 있다. 그 당시 아이돌 가수로 제안을 받았을 때, 본래 꿈이었던 배우라는 목표점에 더욱 가까워질 수 있을 것이라는 자신감과 도전 의식에 열을 올렸다. 시간을 다시 되돌린다 해도 나는 또 같은 선택과 도전을 할 것이다.

거부할 수 없는 매력적인 악역 차갑고 화려한 이미지 덕분에 ‘악역’의 범주에 들어가는, 당찬 역할을 맡는 것 같다. 나만이 가지고 있는 몇 개의 장점 중 하나가 아닐까. 아직 보여주지 못한 수많은 부캐 한보름이 남아 있다는 것이니까. 그 부분마저 나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어떨 때는 착하고 부드러운 주인공들이 부러울 때가 있다. 맡았던 역할의 대부분이 짝사랑에서 끝난 경우가 많았으니까(웃음).

예능을 즐기는 과정 드라마에서 보여주지 못한 또 다른 나의 모습들이 자연스럽게 노출되어서 계속 출연하게 되는 것 같다. 토크쇼처럼 나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내는 것은 아직 어렵지만, 몸으로 움직이고 부딪치는 예능은 잘 맞는 듯하다. 고생 좀 해봐서 그런가 보다(웃음). 요즘, <강철부대>를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다. 여자편도 만들어지면 너무 재미있을 것 같다. 물론 꼭 출연하고 싶다(웃음).
null
브라 톱 캘빈클라인, 데님 팬츠 리던 by 10 꼬르소 꼬모, 캡 뉴에라×콤팩트 레코드바. 쇼츠 인스턴트펑크.
애견 미용사 3급 자격증 2013년에 블링이를 입양하면서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예뻐 보이는 경험을 했다. 동물을 워낙 좋아했지만 생명을 책임져야 한다는 막중한 사명감 때문에 경제적인 여건이 하나씩 채워지길 기다렸다. 누군가에게 위로받고 싶고, 내 공허한 마음을 채워줄 수 있는 대상이 필요했는데, 블링이가 온 뒤로 오히려 가족은 화목해지고, 기분 좋은 책임감과 함께 위로받고 싶은 마음은 사라졌다. 블링이를 만난 후 오히려 치유되는 나날이 계속되자 유기견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됐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무슨 일이 있어도 도움을 주고 싶었다. 산책과 목욕, 청소는 가능하지만 미용은 전문적인 분야여서, 제대로 자격증을 따고 싶었다.

바리스타 자격증과 라테아트 업소용 커피머신이 있다. 아메리카노만 내려서 마시다 보니 라테아트는 아직 미흡하다. 뭐든 손으로 하는 것에 관심이 많다. 어릴 때부터 디자이너, 화가가 되고 싶었다. 미술학원도 부모님을 졸라서 한 달 정도 다녔는데, 가정 형편이 좋은 건 아니어서 꾸준히 학원 수업을 받긴 힘들었다. 유치원 다닐 때 산타 할아버지에게 쓴 편지가 생각난다. 얼마나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했으면 편지에 커다란 스케치북과 크레파스를 선물해 달라고 했더라. 지금도 그림은 취미로 그리고 있다(웃음).
null
톱 아디다스, 팬츠 푸시버튼.
외출할 때 꼭 챙기는 건강한 아이템 프로틴 셰이크, 물통, 영양제 BCAA, 립밤, 미스트를 가벼운 가방 안에 넣어 외출한다.

데일리 루틴으로 진행하는 운동 헬스 웨이트트레이닝, 고강도 고중량이 나의 운동 프로그램이다. 상체보다는 하체 운동이 두 배는 힘들지만 하체와 상체의 비중을 2:1로 더 많이 두려고 한다.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도움이 되는 것 무리하지 않고 내가 행복하기 위해 일한다는 걸 잊지 않는 것이다. 강박 때문에 하는 것은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자신을 끊임없이 고찰하는 시간 평생 나 자신을 알아가는 과정과 숙제 속에서 고뇌한다. 그게 인생이다. 자존감을 높이고 싶을 때 내가 가장 먼저 했던 방법은 스스로에게 많은 질문을 던지는 것이었다. 항상 남의 시선과 누군가를 위해 애쓰는 에너지는 결국 나 자신을 행복으로부터 멀어지게 한다. 나를 위한 시간을 더 많이 가지면서 스스로를 좀 더 알아가는 과정 속에서 자존감이 조금씩 올라가기 시작했다. 내가 너무 소중한 존재라는 걸 가장 먼저 알아봐주는 건 오직 나 자신이다(웃음).
더 자세한 인터뷰는 <싱글즈 6월호>에서 확인하세요!
#화보 #스타 #인터뷰 #한보름 #오삼광빌라 #빵카로드 #비디오스타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