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1.03.23

구찌×카이 컬렉션이 궁금해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구찌와 협업해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구찌×카이 컬렉션.


구찌, 한국 아티스트와 손을 잡다
null
명망 높은 하우스 브랜드에 본인의 이름을 건 협업 컬렉션을 선보일 수 있는 아티스트가 전 세계에 과연 몇이나 될까? 2년 연속 구찌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카이가 이 놀라운 작업물의 주인공이 됐다. 구찌 창립 10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프로젝트다. 한국 아티스트와는 최초의 협업 사례라는 점도 특별하다. 평소 카이의 별명인 곰 캐릭터가 한몫 톡톡히 했다.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는 카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이자, 팬들과의 직간접적 소통의 매개체인 곰을 모티프로 컬렉션을 구성했다. 이중에서도 캠페인 화보 촬영에서 카이가 입은 블루 컬러 니트는 팝업 스토어 정식 오픈도 전에 완판 소식을 알릴 정도로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개봉박두 컬렉션!
null
null
홍보 방법까지 꼼꼼히 신경 썼다. 서울 한옥마을,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N서울타워, 부산의 아홉산숲, 감천문화마을 등 국내를 대표하는 장소에 팝 아티스트 임지빈의 베어 벌룬 아트워크를 설치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예기치 못한 장소에 베어 벌룬을 활용한 설치미술을 장식하고, SNS 스토리에 업로드해 호기심을 자극한 것. 성수동 코사이어티에서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는 카이가 직접 참석해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어떤 제품이 있을까?
null
컬렉션은 티셔츠, 폴로 셔츠, 셔츠, 팬츠, 슈트 케이스, 삭스, 링 등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구찌의 로고와 디오니서 스 패턴 곳곳에 새겨 넣은 테디 베어 캐릭터가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한 가지 더 주목할 내용은 구찌와 카이의 착한 행보다. 이번 캡슐 컬렉션의 수익금 일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내 아동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컬렉션 뜯어보기
null
null
많고 많은 컬렉션 제품 중 디오니서스 패턴에 테디 베어가 새겨진 스니커즈에 집중했다. 클래식한 패턴을 어려워하는 이들도 한 번쯤 도전해볼 만한 아이템이다. 클래식한 패턴과 아기자기한 포인트가 다양한 스타일을 아울러 활용도도 높다. 구찌×카이 스니커즈 95만원.
#구찌 #싱글에딧 #에디터리뷰 #에디터품평 #구찌카이 #카이협업 #곰돌이 #구찌카이컬렉션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