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1.04.22

패션을 보는 새로운 방법

책과 영화로 만나는 패션.

패션, 이제 책으로 배워요.
null
TOD’S
이탈리아 장인정신의 상징, 토즈가 이색적인 책을 선보인다. 브랜드와 다소 거리가 먼 실리콘밸리의 일상을 담은 사진집을 내놓은 것. 다양한 아티스트가 토즈와 함께 자신을 표현하는 ‘노_코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하이브리드를 표방하는 프로젝트의 성격과 가장 닮은 장소를 물색한 결과다. 사진가 라마크 파젤에 의해 해석된 실리콘밸리의 면면을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null
MONTBLANC
몽블랑이 첫 책을 출간한다. 이름하여 <몽블랑: Inspire Writing>. 애술린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책은 필기구로 시작된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전방위적으로 담아낸다. 그간 탄탄히 쌓은 아카이브 이미지와 신제품, 고유의 장인정신에 관한 이야기 등은 패션 저널리스트 알렉스 퓨리의 시적인 표현과 세계적인 사진가 라지즈 하마니의 시선을 더해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null
구찌 패밀리의 추락 사건을 다룬 사라 게이 포든의 소설을 각색한 범죄 스릴러 <하우스 오브 구찌>가 영화로 탄생한다. <델마와 루이스> <마션>을 진두지휘한 감독 리들리 스콧이 메가폰을 잡고, 아담 드라이버가 1995년도 구찌 하우스의 전 수장인 마우리치오 구찌를, 레이디 가가가 당시 남편 살해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구찌 전 부인 패트리지아 레지아니를 열연한다. 이 밖에도 알 파치노, 자레드 레토, 제레미 아이언스 등 구찌 마니아를 포함한 유명 할리우드 배우가 대거 출연해 시선을 잡아끈다. 패셔너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패션 영화는 올해 11월 개봉 예정이다.
#패션 #영화 #패션필름 #패션트렌드 #패션북 #패션영화 #하우스오브구찌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