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Fashion2021.04.30

오늘의 타투왕

안 해본 스타는 있어도 한 개만 한 스타는 없다.

타투의 매력에 빠지는 것은 한순간이다. 신체 부위에 어떤 도안을 선택하는지에 따라 취향과 성격을 과시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패셔너블해 보인다는 점도 한몫 단단히 한다. 오죽하면 ‘안 해본 이는 있어도 한 개만 한 사람은 없다’는 말이 나왔겠는가. 트라이벌, 오드 스쿨, 수채화, 레터링 등 늘어나는 디자인을 하나씩 격파하는 재미도 남다르다. 장난기 가득한 타투로 성격을 드러낸 카라 델레바인이나 트라이벌 타투로 대범한 성격을 암시한 리한나, 마이크로 타투 마니아 헤일리 비버, 타투의 세계에 빠져들고 있는 카이아 거버까지 패션 월드에서 주목하는 스타들이 타투를 즐기는 이유다.
null
CARA DELEVINGNE
타투를 한 스타들을 나열하면서 카라 델레바인을 빼놓으면 서운하다. 비키니 라인에 맞춰 둥글게 새겨 넣은 ‘Don’t worry, Be happy’ 레터링 타투, 생산처 인증 마크라도 찍어놓은 듯 발바닥에 국적을 새기는 유쾌한 행동, 세상을 다른 시선으로 바라보기 위해 새긴 목 뒤의 눈, 카이아 거버나 조단 던과 함께 그린 커플 타투까지, 20여 개가 넘는 타투 리스트를 자랑한다. 그녀의 성격을 꼭 닮은 의미가 담긴 타투라 더욱 사랑스럽다.
null
RIHANNA
멀리서도 확연히 보이는 트라이벌 타투가 강렬하다. 센 언니 냄새 폴폴 풍기는 오른쪽 손에 위치한 흑색 문양은 부족들이 용맹함이나 소속감을 표현하는 데 사용했던 문신이다. 가슴 아래에는 큼직한 날개를 단 여신을 새겼는데, 이는 이집트 여신 이시스로 할머니에 대한 존경을 표현했다고. 쇄골에는 ‘실패는 언제나 배움과 교훈을 동반한다’라는 의미의 레터링 타투를, 골반에는 ‘용서와 정직, 억압 및 통제’를 뜻하는 산스크리트어를, 옆구리에는 권총 모양을, 발목에는 출생 연도를 새겼다.
null
HAILEY BIEBER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을 것만 같은 헤일리 비버도 알고 보면 타투 컬렉터라는 사실! 마이크로 타투만 무려 20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손가락 사이에 작은 별무늬부터 화살표, 저스틴 비버와 결혼 전의 성씨인 볼드윈, 켄달 제너와의 ‘PRAY’ 커플 타투 등 일일이 나열하기 힘들 정도로 다양하다. 최근에는 눈에 띄는 핸드 타투를 시도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우아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얇은 점과 문양을 활용했다.
null
KAIA GERBER
왼쪽 팔뚝 안쪽에 새긴 자신의 미들 네임 ‘Jordan’을 시작으로 점차 개수를 늘려가고 있는 카이아 거버. 왼쪽 어깨에는 하트 타투를, 팔꿈치에는 새와 여성의 얼굴을, 팔목에는 ‘I KNOW’ 타투 등 미니 타투 마니아라고 부를 수 있을 만큼 다양한 문양을 시도 중이다. 지방시 캣워크 도중 브라톱 사이로 눈에 띈 ‘STRAWBERRY FIELDS’ 타투는 순식간에 인터넷을 타고 퍼져나가 거버 타투 추종자를 양산했다고.
#패션 #스타 #셀러브리티 #타투 #미니타투 #포인트타투 #패션타투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