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LES

메뉴
Search
마이페이지

Life2021.05.29

아르켓에서 고른 인테리어 추천템 7

우리에게 친숙한 H&M 그룹 산하 브랜드로, 2017년 8월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에 첫 매장을 열었다. 최근 가로수길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매장을 오픈해 남녀 패션 및 홈 컬렉션, 나아가 채식 카페를 선보이고 있다.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노르딕 라이프스타일을 표방한다.

null
엠브로이더드 리넨 쿠션 커버
환경을 중시하는 아르켓의 철학을 반영하듯 자연 친화적인 리넨 소재를 사용했다. 곧 다가올 무더운 여름과도 잘 어울릴 터. 단순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이지만 블루와 그린,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가 어우러져 심심하지 않다. 견고한 후면 패널 덕분에 모양이 쉽게 망가지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 5만5000원.
null
스토리지 바스켓
해초와 친환경 소재인 주트를 꼬아 만든 핸드메이드 바스켓으로 화학섬유로 이뤄진 여느 바스켓과 달리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진다. 3만9000원.
null
테라코타 플라워 팟
표면에 습기 방지를 위한 유리 코팅이 되어 있는데다 모던한 디자인을 자랑해 질리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18cm 3만 9000원, 12cm 3만5000원.
null
텍스처드 볼
넓은 접시는 활용도가 높다. 샐러드처럼 부피가 큰 음식을 담기에도 좋고, 반찬을 조금씩 덜어 내기에도 알맞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된 접시는 가죽처럼 오톨도톨한 질감을 넣어 단조로움을 피했다. 26cm 3만5000원. 35cm 5만5000원.
null
주트 도어 매트
외출에서 돌아와 문을 열었을 때 발끝에 도어 매트의 촉감이 와닿는 것도 꽤 괜찮은 일이다. 황마에서 얻은 섬유, 주트는 내구성이 좋아 쉽게 찢어지거나 망가지지 않는다. 3만5000원.
null
플레이스 매트
레토르트 식품으로 혼밥을 할지라도 예쁜 그릇과 테이블 매트만 있다면 그런대로 괜찮은 한 끼를 경험할 수 있다. 야자열매의 껍질로 만든 플레이스 매트는 수작업 특유의 자연스러운 멋이 느껴져 좋다. 지름 38cm로 넉넉한 크기도 마음에 든다. 1만2000원.
null
울 러그 그레이
아침저녁으로 바닥이 차갑게 느껴진다면 포근한 울 러그를 깔아두는 것도 방법이다. 부드러운 멜란지 색상으로 어떤 인테리어와도 무리 없이 어울린다. 12만9000원.
#선물 #인테리어 #집콕 #선물추천 #리빙아이템 #아르켓
<싱글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
좋아요
목록보기


공유하기

닫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밴드

  • URL복사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가 필요합니다.
나의 포인트 :

주소찾기

닫기
주소검색

동, 읍, 면, 기관, 학교 등의 이름을 입력하세요